상단영역

본문영역

지식산업센터 복합단지 '덕은DMC 아이에스BIZ타워 한강' 11월 분양

지식산업센터 복합단지 '덕은DMC 아이에스BIZ타워 한강' 11월 분양

  • 기자명 조주연 기자
  • 입력 2022.10.28 13:14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덕은DMC 아이에스BIZ타워 한강 투시도(아이에스동서 제공)

 

 이에스동서는 11월 경기도 고양시에서 '덕은DMC 아이에스BIZ타워 한강'을 선보인다고 28일 밝혔다.

덕은 업무지구에 들어서는 '덕은DMC 아이에스BIZ타워 한강'은 지하 4층~지상 21층, 2개 동, 총면적 11만8565.9㎡ 규모로 지식산업센터, 상업시설이 포함된 복합단지로 조성된다.

다양한 업무 지원시설, 휴게시설 등 입주사의 만족도를 높이는 맞춤형 업무 공간으로 설계된다. 앞서 분양한 '덕은DMC 아이에스BIZ타워 센트럴'(연면적 약 20만㎡ 규모)과 함께 덕은지구 내 대규모 업무시설이 될 것으로 전망된다.

소규모 혁신기업의 창의적 업무공간을 비롯해 다양한 면적의 비즈니스 공간, 업무 효율을 높일 커뮤니티 시설이 들어선다. 다양한 규모의 회의실과 라운지, 스튜디오 등 비즈니스 지원공간은 물론 피트니스·필라테스 시설, 취미실 등이 조성된다.

덕은DMC 아이에스BIZ타워 한강은 서울 마포구 상암동과 맞닿은 덕은지구 중심에 위치한다.

덕은 업무지구는 수도권 서북부 비즈니스벨트의 중심 입지에 있으며 한강을 마주한 마곡지구와 여의도 등의 서울 주요 업무지구는 물론 영등포, 강서 등 주요 지식산업센터 밀집 지역과도 인접하다.

지식산업센터 입주 시 누릴 수 있는 많은 혜택이 있어서다. 실제로, 지식산업센터에 입주하는 기업들은 다양한 금융, 세금 감면 등의 혜택이 제공된다.

먼저 분양가의 최대 80%까지 대출이 가능하며 조건 충족 시 중소기업 진흥공단, 각 시도 재단(일부 지역) 등에서 기준 금리 수준의 저금리 자금 대출도 받을 수 있다.

세금 감면 혜택도 있다. 2019년 12월 종료 예정이었던 지식산업센터 세금 감면 혜택은 올해 12월까지 연장됐다.

지식산업센터를 사업시설로서 직접 취득한다면 취득세의 50%를 감면 받을 수 있다. 사업시설용으로 직접 사용한다면 37.5%의 재산세도 감면된다. 여기에 부가세 환급 수혜도 받을 수 있다.

 

한국 건설산업의 리더 --> www.dailycons.co.kr

일간건설은 건설업계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언론사 중 하나로 평가받고 있으며, 건설업계의 최신 동향과 정보를 정확하고 신속하게 전달하고 있습니다. 일간건설은 건설업계의 발전과 성장에 기여하고 있으며, 한국건설업계의 리더십을 강화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는 건설전문지 입니다.
일간건설은 한국언론진흥재단의 2023년 언론사 종합평가에서 종합 13위, 건설 1위를 차지하며, 건설 전문 언론사로서의 입지를 공고히 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일간건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

키워드

#부동산

국회일보사 구독자 여러분께 유료화 전환에 대한 안내

한국건설 산의의 리더 일간건설은 그동안 모든 컨텐츠를 무료로 개방해 왔습니다만 오늘부터는 경영합리화의 일환으로 모든 컨텐츠는 유료로 전환 됨을 알려 드립니다.

국회신문사는 신속하고 정확한 기사 제공으로 고품질의 독자여러분의 성원에 보답하도록 하겠습니다. 회원에 가입하는 독자에게는 정가에서 20%에서 270%까지 활인하는 특전을 제공하며 1년 정기구독자는 카드 결재가 가능하며, 2년에서 3년 장기 구독자는 통장입금이나 가상계좌를 통해 결재 하실 수 있습니다.

모든 기사는 기사량의 30%에서 50%만 노출됨을 양지하시기 바랍니다. 추가로 기사를 확인하시려면 회원가입 후에 매체별 연도별로 체크해주시고 구독신청하시고 결재가 확인 되시면 즉시 구독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바로가기
건설업계 뉴스 포커스

하단영역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