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롯데건설, 하나은행과 '시니어 레지던스 입주민 맞춤 금융 서비스 제공' 협약

롯데건설, 하나은행과 '시니어 레지던스 입주민 맞춤 금융 서비스 제공' 협약

  • 기자명 편집부
  • 입력 2022.10.30 14:52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데건설-하나은행 '시니어 레지던스 활성화와 입주민 대상 맞춤 금융 서비스 제공' MOU(제공=롯데건설)ⓒ 뉴스1

 

(서울=뉴스1) 이동희 기자 = 롯데건설은 지난 28일 하나은행과 '시니어 레지던스 활성화와 입주민 대상 맞춤 금융 서비스 제공'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30일 밝혔다.

이날 협약식에는 롯데건설 하석주 대표이사와 이부용 주택사업본부장, 안재홍 경영지원본부장, 하나은행 박성호 은행장, 이재철 신탁사업본부 본부장, 김용석 서울1 콜라보 총괄본부장 등 양사 주요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이번 협약으로 두 회사는 '시니어 레지던스 VL르웨스트' 입주민을 대상으로 맞춤 금융상품을 개발하고, 자산처분 및 세무상담 등 컨설팅을 제공한다.

서울시 강서구 마곡 도시개발사업지구 내 CP3-1블록에 공급되는 VL르웨스트는 서울 강서구 마곡 도시개발사업지구 CP3-1블록에 공급하는 지하 6층~지상 15층 4개 동 전용면적 51~145㎡ 810가구 규모의 시니어 레지던스다. 2025년 하반기 입주 예정이다.

롯데건설 관계자는 "롯데건설은 이번 하나은행과 업무협약으로 입주민이 고품격 주거생활을 누릴 수 있기를 기대한다"라며 "앞으로도 시니어 레지던스만의 특화된 서비스를 개발해 새로운 시니어 주거문화를 개척해 나가겠다"라고 말했다.

 

한국 건설산업의 리더 --> www.dailycons.co.kr

일간건설은 건설업계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언론사 중 하나로 평가받고 있으며, 건설업계의 최신 동향과 정보를 정확하고 신속하게 전달하고 있습니다. 일간건설은 건설업계의 발전과 성장에 기여하고 있으며, 한국건설업계의 리더십을 강화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는 건설전문지 입니다.
일간건설은 한국언론진흥재단의 2023년 언론사 종합평가에서 종합 13위, 건설 1위를 차지하며, 건설 전문 언론사로서의 입지를 공고히 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일간건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

국회일보사 구독자 여러분께 유료화 전환에 대한 안내

한국건설 산의의 리더 일간건설은 그동안 모든 컨텐츠를 무료로 개방해 왔습니다만 오늘부터는 경영합리화의 일환으로 모든 컨텐츠는 유료로 전환 됨을 알려 드립니다.

국회신문사는 신속하고 정확한 기사 제공으로 고품질의 독자여러분의 성원에 보답하도록 하겠습니다. 회원에 가입하는 독자에게는 정가에서 20%에서 270%까지 활인하는 특전을 제공하며 1년 정기구독자는 카드 결재가 가능하며, 2년에서 3년 장기 구독자는 통장입금이나 가상계좌를 통해 결재 하실 수 있습니다.

모든 기사는 기사량의 30%에서 50%만 노출됨을 양지하시기 바랍니다. 추가로 기사를 확인하시려면 회원가입 후에 매체별 연도별로 체크해주시고 구독신청하시고 결재가 확인 되시면 즉시 구독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바로가기
건설업계 뉴스 포커스

하단영역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