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쌍용건설, 11월 전남 여수 '쌍용 더 플래티넘 여수35' 분양

쌍용건설, 11월 전남 여수 '쌍용 더 플래티넘 여수35' 분양

  • 기자명 조주연 기자
  • 입력 2022.11.01 19:5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쌍용 더 플래티넘 여수35.(제공=쌍용건설)ⓒ 뉴스1

 

 쌍용건설은 11월 전남 여수에 '쌍용 더 플래티넘 여수35'을 분양한다고 1일 밝혔다.

쌍용 더 플래티넘 여수35는 여수 도심에 18년 만에 들어서는 브랜드 아파트다. 단지는 지하 5층~지상 35층 2개 동 244가구 규모다. 전용 179㎡ 2가구를 제외하면 모두 전용 84㎡로 공급된다.

단지는 여수 바다 조망(일부 가구 제외)이 가능하다. 여수 최중심에 있어 주변 지역 이동이 편리하며, KTX여천역도 차량 5분 거리에 있다.

또 도보권에 여수시청, 법원, 주민센터 등 주요 관공서가 밀집해 있고, 거북선공원과 여수 바다 용기공원 등도 가깝다. 이 밖에 쌍봉초교, 여수웅천중교, 여천고교 등이 주변에 있다.

쌍용 더 플래티넘 여수35는 자연과 조화를 이룬 조경을 조성하며, 접촉 없이 공동현관을 지나 엘리베이터를 호출할 수 있는 스마트 원패스시스템, 엘리베이터 내 공기청정시스템과 항균 핸드레일을 도입한다. 모든 세대는 펜트리와 광폭 드레스룸 등 설계를 적용하며, 현관 공기청정시스템, 욕실 복합형 환기시스템 등을 설치한다.

쌍용건설 관계자는 "여수 최중심에 최고층으로 들어설 이 아파트는 각종 편의시설에 희소성이 높은 오션뷰까지 갖춰 여수의 랜드마크가 될 것"이라며 "여수는 조정대상지역에서 해제됐고, 브랜드 아파트 공급도 뜸했기 때문에 실수요와 투자자 양측에서 상당한 인기를 끌 것"이라고 말했다.

청약은 7일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8일 1순위 9일 2순위 순으로 진행한다. 당첨자 발표는 16일이다. 입주는 2025년 10월 예정이다.

 

한국 건설산업의 리더 --> www.dailycons.co.kr

일간건설은 건설업계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언론사 중 하나로 평가받고 있으며, 건설업계의 최신 동향과 정보를 정확하고 신속하게 전달하고 있습니다. 일간건설은 건설업계의 발전과 성장에 기여하고 있으며, 한국건설업계의 리더십을 강화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는 건설전문지 입니다.
일간건설은 한국언론진흥재단의 2023년 언론사 종합평가에서 종합 13위, 건설 1위를 차지하며, 건설 전문 언론사로서의 입지를 공고히 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일간건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

국회일보사 구독자 여러분께 유료화 전환에 대한 안내

한국건설 산의의 리더 일간건설은 그동안 모든 컨텐츠를 무료로 개방해 왔습니다만 오늘부터는 경영합리화의 일환으로 모든 컨텐츠는 유료로 전환 됨을 알려 드립니다.

국회신문사는 신속하고 정확한 기사 제공으로 고품질의 독자여러분의 성원에 보답하도록 하겠습니다. 회원에 가입하는 독자에게는 정가에서 20%에서 270%까지 활인하는 특전을 제공하며 1년 정기구독자는 카드 결재가 가능하며, 2년에서 3년 장기 구독자는 통장입금이나 가상계좌를 통해 결재 하실 수 있습니다.

모든 기사는 기사량의 30%에서 50%만 노출됨을 양지하시기 바랍니다. 추가로 기사를 확인하시려면 회원가입 후에 매체별 연도별로 체크해주시고 구독신청하시고 결재가 확인 되시면 즉시 구독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바로가기
건설업계 뉴스 포커스

하단영역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