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현대건설, 11월 충남 천안 '힐스테이트 천안역 스카이움' 분양

현대건설, 11월 충남 천안 '힐스테이트 천안역 스카이움' 분양

  • 기자명 김유진 기자
  • 입력 2022.11.02 12:18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힐스테이트 천안역 스카이움ⓒ 뉴스1

 

 현대건설은 11월 충남 천안서 '힐스테이트 천안역 스카이움'을 분양할 예정이라고 2일 밝혔다.

힐스테이트 천안역 스카이움은 지하 5층~지상 49층 6개 동 아파트 전용면적 59~114㎡ 999가구, 오피스텔 전용면적 84㎡ 80실 등으로 조성된다.

단지는 도보권에 수도권 지하철1호선 천안역이 있어 주변 지역 이동이 편리하다. 천안IC, 천안JC 등을 통해 경부고속도로와 천안~논산고속도로 진입도 수월하다.

사업지는 천안 대표 원도심으로 생활인프라가 풍부하다. 와촌초, 계광중, 천안고교 등이 도보 거리에 있으며, 이마트와 신세계 백화점 등 쇼핑시설이 가깝다. 순천향대학교 부속 천안병원, 천안시청, 천안축구센터 등도 근처에 있다. 이 밖에 천안천 등이 있어 주거환경도 쾌적하다.

단지 인근에 삼성디스플레이 천안캠퍼스, 백석농공단지 등이 있어 주거 배후수요도 갖췄다.

천안은 최근 규제 지역에서 해제되면서 대출, 세금, 청약 등에서 규제가 완화했다. 분양권 전매가 가능하며, 중도금 대출도 2건까지 가능하다.

아파트는 남측향 위주 배치로 채광과 통풍이 잘되는 판상형 구조로 설계했다. 드레스룸과 알파룸 등 수납공간을 제공한다. 오피스텔은 지역 최초 테라스 복층 주거형 오피스텔이다.

현대건설 분양 관계자는 "힐스테이트 천안역 스카이움은 대규모 개발을 앞둔 성정동 일대에 들어서는 브랜드 주상복합 단지로 역세권 입지와 상품성을 모두 갖춰 입주 후가 더 기대되는 단지"라며 "천안시 신주거타운에 들어서는 '힐스테이트' 브랜드 아파트이며 규제 해제로 높은 관심을 받아 수요자들의 관심이 더욱 높을 것으로 예상한다"라고 말했다.

 

한국 건설산업의 리더 --> www.dailycons.co.kr

일간건설은 건설업계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언론사 중 하나로 평가받고 있으며, 건설업계의 최신 동향과 정보를 정확하고 신속하게 전달하고 있습니다. 일간건설은 건설업계의 발전과 성장에 기여하고 있으며, 한국건설업계의 리더십을 강화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는 건설전문지 입니다.
일간건설은 한국언론진흥재단의 2023년 언론사 종합평가에서 종합 13위, 건설 1위를 차지하며, 건설 전문 언론사로서의 입지를 공고히 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일간건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

키워드

#부동산

국회일보사 구독자 여러분께 유료화 전환에 대한 안내

한국건설 산의의 리더 일간건설은 그동안 모든 컨텐츠를 무료로 개방해 왔습니다만 오늘부터는 경영합리화의 일환으로 모든 컨텐츠는 유료로 전환 됨을 알려 드립니다.

국회신문사는 신속하고 정확한 기사 제공으로 고품질의 독자여러분의 성원에 보답하도록 하겠습니다. 회원에 가입하는 독자에게는 정가에서 20%에서 270%까지 활인하는 특전을 제공하며 1년 정기구독자는 카드 결재가 가능하며, 2년에서 3년 장기 구독자는 통장입금이나 가상계좌를 통해 결재 하실 수 있습니다.

모든 기사는 기사량의 30%에서 50%만 노출됨을 양지하시기 바랍니다. 추가로 기사를 확인하시려면 회원가입 후에 매체별 연도별로 체크해주시고 구독신청하시고 결재가 확인 되시면 즉시 구독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바로가기
건설업계 뉴스 포커스

하단영역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