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GS건설, 충남 '아산자이 그랜드파크' 견본주택 개관…9일 1순위 청약

GS건설, 충남 '아산자이 그랜드파크' 견본주택 개관…9일 1순위 청약

  • 기자명 김동준
  • 입력 2022.11.03 18:55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GS건설은 충남 아산시 일원에 공급하는 '아산자이 그랜드파크' 견본주택을 4일 개관하고 본격적인 분양에 나선다고 3일 밝혔다.

아산자이 그랜드파크는 민간공원 특례사업을 통해 조성하는 단지다. 총 2개 단지 1588가구 규모다. 1단지는 지하 3층~지상 35층 5개 동 전용 74~149㎡ 739가구며, 2단지는 지하 4층~지상 37층 6개 동 전용 84~149㎡ 849가구다.

단지는 아산 중심 생활권인 용화동에 들어선다. 1호선 온양온천역 이용이 편리하며, 차량 20분 거리에 KTX천안아산역이 있다.

아산초, 용화초, 온양중, 용화고 등 교육시설과 아산시 중앙도서관이 가까워 교육환경이 우수하다. 이마트, 롯데마트, 아산시청 등 생활편의시설과 관공서 이용도 편리하다.

단지는 남향 위주 배치로 채광과 통풍이 용이해 타입에 따라 4Bay 맞통풍 설계, 팬트리, 다용도실, 드레스룸 등을 적용했다. 전용 149㎡는 희소성 높은 펜트하우스 타입으로 공급된다.

청약 일정은 8일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9일 1순위 10일 2순위 순으로 진행한다. 당첨자 발표일은 1단지 16일, 2단지 17일로 달라 중복 청약이 가능하다. 정당 계약은 29일부터 12월 1일까지다.

GS건설 분양 관계자는 "아산자이 그랜드파크는 아산시 첫 민간공원 특례사업 단지로 많은 주목을 받고 있다"라며 "혁신적인 평면 구성, 수준 높은 커뮤니티 서비스, 고품격 인테리어 등을 통해 지역을 대표하는 랜드마크 단지로 거듭나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국 건설산업의 리더 --> www.dailycons.co.kr

일간건설은 건설업계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언론사 중 하나로 평가받고 있으며, 건설업계의 최신 동향과 정보를 정확하고 신속하게 전달하고 있습니다. 일간건설은 건설업계의 발전과 성장에 기여하고 있으며, 한국건설업계의 리더십을 강화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는 건설전문지 입니다.
일간건설은 한국언론진흥재단의 2023년 언론사 종합평가에서 종합 13위, 건설 1위를 차지하며, 건설 전문 언론사로서의 입지를 공고히 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일간건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

국회일보사 구독자 여러분께 유료화 전환에 대한 안내

한국건설 산의의 리더 일간건설은 그동안 모든 컨텐츠를 무료로 개방해 왔습니다만 오늘부터는 경영합리화의 일환으로 모든 컨텐츠는 유료로 전환 됨을 알려 드립니다.

국회신문사는 신속하고 정확한 기사 제공으로 고품질의 독자여러분의 성원에 보답하도록 하겠습니다. 회원에 가입하는 독자에게는 정가에서 20%에서 270%까지 활인하는 특전을 제공하며 1년 정기구독자는 카드 결재가 가능하며, 2년에서 3년 장기 구독자는 통장입금이나 가상계좌를 통해 결재 하실 수 있습니다.

모든 기사는 기사량의 30%에서 50%만 노출됨을 양지하시기 바랍니다. 추가로 기사를 확인하시려면 회원가입 후에 매체별 연도별로 체크해주시고 구독신청하시고 결재가 확인 되시면 즉시 구독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바로가기
건설업계 뉴스 포커스

하단영역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