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분양캘린더]다음주 서울서 대형건설사 브랜드 아파트 나온다

[분양캘린더]다음주 서울서 대형건설사 브랜드 아파트 나온다

  • 기자명 편집부
  • 입력 2022.11.12 10:11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News1 최수아 디자이너

(서울=뉴스1) 신현우 기자 = 연말 분양 시장이 본격화된 가운데 다음주 서울·경기 등 전국에서 9000가구 이상의 아파트가 공급된다.

11일 부동산R114에 따르면 11월 셋째 주 전국 15개 단지에서 총 9567가구(일반분양 6754가구)가 분양을 시작한다.

주요 단지별로 살펴보면 △서울 중랑구 중화동 ‘리버센SKVIEW롯데캐슬’ △서울 강동구 둔촌동 ‘더샵파크솔레이유’ △경기 화성시 동탄신도시 ‘동탄파크릭스’ △대전 서구 용문동 ‘둔산더샵엘리프’ 등에서 청약을 진행한다.

그중 SK에코플랜트와 롯데건설 컨소시엄은 서울 중랑구 일대에서 ‘리버센SKVIEW롯데캐슬’을 공급할 예정이다. 단지는 지하 2층~지상 최고 35층, 8개동, 총 1055가구로 구성되며 이 중 전용면적 39~100㎡·501가구가 일반 분양된다.

단지 인근에 신묵초, 장안중, 중랑중, 중화고 등이 있고 경희대, 서울시립대, 한국외대 등도 인접해 있다. 대형 쇼핑몰·의료시설 등 생활 편의시설이 가까이 있으며 중화수경공원 중랑천 산책길, 봉화산 둘레길 등도 쉽게 이용할 수 있다.

견본주택은 △경기 용인시 죽전동 ‘e편한세상죽전프리미어포레’ △대구 달서구 두류동 ‘두류역서한포레스트’ △경남 창원시 대원동 ‘창원센트럴파크에일린의뜰’ 등 4곳이 문을 연다.

한국 건설산업의 리더 --> www.dailycons.co.kr

일간건설은 건설업계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언론사 중 하나로 평가받고 있으며, 건설업계의 최신 동향과 정보를 정확하고 신속하게 전달하고 있습니다. 일간건설은 건설업계의 발전과 성장에 기여하고 있으며, 한국건설업계의 리더십을 강화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는 건설전문지 입니다.
일간건설은 한국언론진흥재단의 2023년 언론사 종합평가에서 종합 13위, 건설 1위를 차지하며, 건설 전문 언론사로서의 입지를 공고히 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일간건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

키워드

#부동산

국회일보사 구독자 여러분께 유료화 전환에 대한 안내

한국건설 산의의 리더 일간건설은 그동안 모든 컨텐츠를 무료로 개방해 왔습니다만 오늘부터는 경영합리화의 일환으로 모든 컨텐츠는 유료로 전환 됨을 알려 드립니다.

국회신문사는 신속하고 정확한 기사 제공으로 고품질의 독자여러분의 성원에 보답하도록 하겠습니다. 회원에 가입하는 독자에게는 정가에서 20%에서 270%까지 활인하는 특전을 제공하며 1년 정기구독자는 카드 결재가 가능하며, 2년에서 3년 장기 구독자는 통장입금이나 가상계좌를 통해 결재 하실 수 있습니다.

모든 기사는 기사량의 30%에서 50%만 노출됨을 양지하시기 바랍니다. 추가로 기사를 확인하시려면 회원가입 후에 매체별 연도별로 체크해주시고 구독신청하시고 결재가 확인 되시면 즉시 구독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바로가기
건설업계 뉴스 포커스

하단영역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