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GS건설, 12월 충북 청주 '복대자이 더 스카이' 분양

GS건설, 12월 충북 청주 '복대자이 더 스카이' 분양

  • 기자명 김유진 기자
  • 입력 2022.11.25 10:53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복대자이 더 스카이.(제공=GS건설)

 

 GS건설은 12월 충북 청주에서 '복대자이 더 스카이'를 분양할 예정이라고 24일 밝혔다.

복대자이 더 스카이는 지하 3층~지상 49층 3개 동 전용면적 84~103㎡ 715가구 규모다.

단지는 최고 49층 높이로 지역 랜드마크로 조성한다. 단지가 들어서는 복대동은 청주의 대표적인 생활권으로 편리한 주거 생활이 가능하다. 현대백화점 충청점과 롯데아울렛 청주점, 지웰시티몰, 충북대학교 병원 등이 가깝다. 신율봉공원 등 다수 공원이 도보권에 있다.

36번 국도와 청주제2순환로가 가까워 지역 이동이 편리하며, 중부고속도로 서청주IC, 경부고속도로 남이 분기점 등도 가깝다. 청주시외버스터미널, 청주고속버스터미널이 근처에 있어 대중교통 이용도 쉽다.

커뮤니티 센터인 '클럽 자이안'은 피트니스, 실내골프연습장, GX룸, 다함께 돌봄센터, 키즈스테이션, 문화교실, 경로당, 어린이집 등의 시설로 꾸린다.

GS건설 분양 관계자는 “복대자이 더 스카이는 청주 대표 생활권인 복대동에 들어서 높은 수준의 생활 ∙ 문화 ∙ 교육 인프라를 편리하게 누릴 수 있는 만큼 수요자들의 많은 관심이 기대된다”며 “차별화된 상품성을 갖추고 있는 만큼 지역을 대표하는 랜드마크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국 건설산업의 리더 --> www.dailycons.co.kr

일간건설은 건설업계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언론사 중 하나로 평가받고 있으며, 건설업계의 최신 동향과 정보를 정확하고 신속하게 전달하고 있습니다. 일간건설은 건설업계의 발전과 성장에 기여하고 있으며, 한국건설업계의 리더십을 강화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는 건설전문지 입니다.
일간건설은 한국언론진흥재단의 2023년 언론사 종합평가에서 종합 13위, 건설 1위를 차지하며, 건설 전문 언론사로서의 입지를 공고히 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일간건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

키워드

#부동산

국회일보사 구독자 여러분께 유료화 전환에 대한 안내

한국건설 산의의 리더 일간건설은 그동안 모든 컨텐츠를 무료로 개방해 왔습니다만 오늘부터는 경영합리화의 일환으로 모든 컨텐츠는 유료로 전환 됨을 알려 드립니다.

국회신문사는 신속하고 정확한 기사 제공으로 고품질의 독자여러분의 성원에 보답하도록 하겠습니다. 회원에 가입하는 독자에게는 정가에서 20%에서 270%까지 활인하는 특전을 제공하며 1년 정기구독자는 카드 결재가 가능하며, 2년에서 3년 장기 구독자는 통장입금이나 가상계좌를 통해 결재 하실 수 있습니다.

모든 기사는 기사량의 30%에서 50%만 노출됨을 양지하시기 바랍니다. 추가로 기사를 확인하시려면 회원가입 후에 매체별 연도별로 체크해주시고 구독신청하시고 결재가 확인 되시면 즉시 구독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바로가기
건설업계 뉴스 포커스

하단영역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