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부영, 도농 ‘부영 애시앙’·남양주 진접 ‘사랑으로 부영’ 선착순 공급

부영, 도농 ‘부영 애시앙’·남양주 진접 ‘사랑으로 부영’ 선착순 공급

  • 기자명 조해림 기자
  • 입력 2022.12.29 10:42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도농 주상복합 부영 애시앙 단지. /부영그룹 제공
도농 주상복합 부영 애시앙 단지. /부영그룹 제공

 

 부영그룹은 현재 남양주 도농 ‘부영 애시앙’과 남양주 진접 ‘사랑으로 부영’ 회사보유분을 선착순 공급 중이라고 28일 밝혔다. 이들 단지는 기존 임대를 분양으로 전환한 뒤 공급하는 것이다.

도농 ‘부영 애시앙’은 전용면적 143㎡의 단일 평형으로 지하 4층, 지상 15~18층, 4개동, 총 364가구로 구성된다.

단지 인근에 경의중앙선 도농역이 있다. 단지 내 이마트를 비롯해 도농애시앙 스포츠센터, 현대아울렛, 롯데백화점, 구리농수산물도매시장 등 대형 생활 편의시설이 가까이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또 남양주시청2청사, 남양주남부경찰서, 구리남양주교육지원청, 남양주보건소, 남양주지방법원 등과 도농초, 도농중, 동화중·고등학교 등이 인근에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남양주 진접 ‘사랑으로 부영’은 지하 1층~지상 15층, 22개동 총 1080가구 규모다. 아파트는 전용 84㎡로만 구성됐다.

단지가 들어선 지역은 지하철 4호선 연장 개통으로 서울역까지 이동이 용이하다. 인근에 도담유치원, 진접초등학교, 풍양중학교, 주곡중학교, 진접고등학교 등이 있으며 하나로마트, 홈플러스, 이마트, 진접오남행정복지센터, 현대병원, 롯데시네마 등도 자리하고 있다.

분양 관계자는 “정부가 무주택자와 1주택자의 주택담보대출비율(LTV) 규제를 50%로 완화하면서 부영그룹의 회사보유분 아파트가 내집마련 실수요자들을 위한 합리적인 선택지로 주목받고 있다”고 설명했다.

 

한국 건설산업의 리더 --> www.dailycons.co.kr

일간건설은 건설업계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언론사 중 하나로 평가받고 있으며, 건설업계의 최신 동향과 정보를 정확하고 신속하게 전달하고 있습니다. 일간건설은 건설업계의 발전과 성장에 기여하고 있으며, 한국건설업계의 리더십을 강화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는 건설전문지 입니다.
일간건설은 한국언론진흥재단의 2023년 언론사 종합평가에서 종합 13위, 건설 1위를 차지하며, 건설 전문 언론사로서의 입지를 공고히 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일간건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

키워드

#부동산

국회일보사 구독자 여러분께 유료화 전환에 대한 안내

한국건설 산의의 리더 일간건설은 그동안 모든 컨텐츠를 무료로 개방해 왔습니다만 오늘부터는 경영합리화의 일환으로 모든 컨텐츠는 유료로 전환 됨을 알려 드립니다.

국회신문사는 신속하고 정확한 기사 제공으로 고품질의 독자여러분의 성원에 보답하도록 하겠습니다. 회원에 가입하는 독자에게는 정가에서 20%에서 270%까지 활인하는 특전을 제공하며 1년 정기구독자는 카드 결재가 가능하며, 2년에서 3년 장기 구독자는 통장입금이나 가상계좌를 통해 결재 하실 수 있습니다.

모든 기사는 기사량의 30%에서 50%만 노출됨을 양지하시기 바랍니다. 추가로 기사를 확인하시려면 회원가입 후에 매체별 연도별로 체크해주시고 구독신청하시고 결재가 확인 되시면 즉시 구독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바로가기
건설업계 뉴스 포커스

하단영역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