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현대건설, '힐스테이트 동대구센트럴' 견본주택 6일 공개

현대건설, '힐스테이트 동대구센트럴' 견본주택 6일 공개

  • 기자명 편집부
  • 입력 2023.01.05 09:38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힐스테이트 동대구센트럴 조감도.(현대건설 제공)
힐스테이트 동대구센트럴 조감도.(현대건설 제공)

 

(대구=뉴스1) 김종엽 기자 = 현대건설이 6일 '힐스테이트 동대구센트럴' 견본주택을 공개하고 분양에 나선다.

5일 현대건설에 따르면 대구 동구 신천동에 들어서는 '힐스테이트 동대구센트럴'은 아파트와 주거형 오피스텔로 이뤄진 주상복합아파트로, 지하 6층~지상 최고 36층, 5개동, 543가구로 지어진다.

아파트는 전용면적 84~124㎡ 481가구, 주거형 오피스텔은 전용면적 84㎡ 62실로 구성된다.

아파트는 오는 9일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10일 1순위, 11일 2순위를 접수하고, 17일 당첨자를 발표한 후 30일부터 사흘간 계약을 진행한다. 주거형 오피스텔은 12~13일 청약 접수, 17일 당첨자 발표, 18~19일 계약을 진행한다.

1순위는 청약통장 가입 기간 6개월 이상, 지역·면적별 예치금을 충족한 19세 이상 대구·경북 거주자이면 가구주와 가구원 모두 청약할 수 있다. 유주택자도 청약이 가능하고, 재당첨 제한도 적용받지 않는다.

아파트는 1차 계약금 1000만원, 주거형 오피스텔은 1차 계약금 1000만원과 중도금 전액 무이자 지원이 제공된다. 비규제 지역으로 주택담보대출비율(LTV) 최대 70%까지 대출이 가능하며 다주택자도 주택담보대출이 허용된다.

동대구역 생활권과 수성구 생활권을 누릴 수 있는 '더블 생활권' 입지를 갖춘 '힐스테이트 동대구센트럴'은 대구신세계백화점, 현대시티아울렛, 이마트, 메가박스와 가깝다.

또 지하철 동대구역과 범어역, KTX·SRT 동대구역과 동대구역 복합환승센터와 인접해있고 동대구로, 달구벌대로, 동대구IC, 수성IC 등으로 접근성이 뛰어나다.

견본주택은 수성구 동대구로에 위치한다.

 

한국 건설산업의 리더 --> www.dailycons.co.kr

일간건설은 건설업계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언론사 중 하나로 평가받고 있으며, 건설업계의 최신 동향과 정보를 정확하고 신속하게 전달하고 있습니다. 일간건설은 건설업계의 발전과 성장에 기여하고 있으며, 한국건설업계의 리더십을 강화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는 건설전문지 입니다.
일간건설은 한국언론진흥재단의 2023년 언론사 종합평가에서 종합 13위, 건설 1위를 차지하며, 건설 전문 언론사로서의 입지를 공고히 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일간건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

국회일보사 구독자 여러분께 유료화 전환에 대한 안내

한국건설 산의의 리더 일간건설은 그동안 모든 컨텐츠를 무료로 개방해 왔습니다만 오늘부터는 경영합리화의 일환으로 모든 컨텐츠는 유료로 전환 됨을 알려 드립니다.

국회신문사는 신속하고 정확한 기사 제공으로 고품질의 독자여러분의 성원에 보답하도록 하겠습니다. 회원에 가입하는 독자에게는 정가에서 20%에서 270%까지 활인하는 특전을 제공하며 1년 정기구독자는 카드 결재가 가능하며, 2년에서 3년 장기 구독자는 통장입금이나 가상계좌를 통해 결재 하실 수 있습니다.

모든 기사는 기사량의 30%에서 50%만 노출됨을 양지하시기 바랍니다. 추가로 기사를 확인하시려면 회원가입 후에 매체별 연도별로 체크해주시고 구독신청하시고 결재가 확인 되시면 즉시 구독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바로가기
건설업계 뉴스 포커스

하단영역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