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해외건설협회, '수주 영업 개론 및 지역별 시장 진출과정 교육' 진행

해외건설협회, '수주 영업 개론 및 지역별 시장 진출과정 교육' 진행

  • 기자명 김동준 기자
  • 입력 2023.02.20 16:55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해외건설협회 CI
해외건설협회 CI

 

 해외건설협회는 효율적이고 체계적인 수주 영업전략 수립을 지원하기 위한 교육과정을 개설했다고 20일 밝혔다.

협회는 3월 7~8일 해외건설교육센터에서 '해외건설 수주 영업 개론 및 지역별 시장진출 과정' 교육을 진행한다.

이번 교육에서는 △글로벌 프로젝트 수주영업 프로세스 △영업환경 분석을 통한 마케팅 강화 방안 △신사업 진출전략을 다룰 예정이다.

실제 프로젝트 수주 경험이 풍부한 전문가들이 일본과 중국 건설기업의 동향 및 지역별 진출 사례, 사업 환경을 소개하고 이를 통해 다양한 현안들을 해결할 수 있는 능력을 갖추도록 도울 계획이다.

협회 관계자는 "이번 과정을 통해 코로나 팬데믹 이후 불확실성이 지속되고 있는 글로벌 건설시장에서 수주 영업을 한층 더 고도화시키고 지역별 진출전략을 재점검하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국 건설산업의 리더 --> www.dailycons.co.kr

일간건설은 건설업계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언론사 중 하나로 평가받고 있으며, 건설업계의 최신 동향과 정보를 정확하고 신속하게 전달하고 있습니다. 일간건설은 건설업계의 발전과 성장에 기여하고 있으며, 한국건설업계의 리더십을 강화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는 건설전문지 입니다.
일간건설은 한국언론진흥재단의 2023년 언론사 종합평가에서 종합 13위, 건설 1위를 차지하며, 건설 전문 언론사로서의 입지를 공고히 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일간건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

키워드

#부동산

국회일보사 구독자 여러분께 유료화 전환에 대한 안내

한국건설 산의의 리더 일간건설은 그동안 모든 컨텐츠를 무료로 개방해 왔습니다만 오늘부터는 경영합리화의 일환으로 모든 컨텐츠는 유료로 전환 됨을 알려 드립니다.

국회신문사는 신속하고 정확한 기사 제공으로 고품질의 독자여러분의 성원에 보답하도록 하겠습니다. 회원에 가입하는 독자에게는 정가에서 20%에서 270%까지 활인하는 특전을 제공하며 1년 정기구독자는 카드 결재가 가능하며, 2년에서 3년 장기 구독자는 통장입금이나 가상계좌를 통해 결재 하실 수 있습니다.

모든 기사는 기사량의 30%에서 50%만 노출됨을 양지하시기 바랍니다. 추가로 기사를 확인하시려면 회원가입 후에 매체별 연도별로 체크해주시고 구독신청하시고 결재가 확인 되시면 즉시 구독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바로가기
건설업계 뉴스 포커스

하단영역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