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현대건설 '힐스테이트 삼성' 분양 중…테헤란로가 도보권

현대건설 '힐스테이트 삼성' 분양 중…테헤란로가 도보권

  • 기자명 조주연 기자
  • 입력 2023.02.27 12:23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힐스테이트 삼성 야경 투시도(현대건설 제공).
힐스테이트 삼성 야경 투시도(현대건설 제공).

 

 현대건설이 '힐스테이트 삼성' 오피스텔을 현재 분양 중이라고 27일 밝혔다.

힐스테이트 삼성을 서울 3대 업무지구인 강남업무지구(GBD)에 위치한 직주근접단지다. 반경 1㎞ 내 포스코센터와 현대자동차그룹 글로벌비즈니스센터 등이 있고, 테헤란로가 도보권이다.

지하철 2호선 삼성역과 2호선·수인분당선 환승역인 선릉역, 9호선 삼성중앙역 등 '트리플' 역세권인 데다, 영동대로가 가깝고 동부간선도로, 경부고속도로, 올림픽대로 등 교통망 이용도 수월하다.

주변으로는 스타필드 코엑스몰,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이마트 역삼점 등 쇼핑·문화시설이 갖춰져 있고, 서울의료원 강남분원과 강남세브란스병원 등 대형병원과 가깝다는 점도 장점이다.

단지 외부에는 힐스테이트만의 외관 디자인을 적용해 상징성을 높였으며, 100% 자주식 주차 설계로 입주민 편의성도 극대화했다고 분양 관계자는 설명했다.

견본주택은 서초구 반포동 일원에서 운영 중이다.

분양 관계자는 "금리 인상발 주택시장 한파가 지속되고 있지만 우수한 입지를 갖춘 단지는 시장 상황과 관계없이 높은 가격에도 계약이 이뤄지고 있다"며 이번 분양 결과를 자신했다.

 

한국 건설산업의 리더 --> www.dailycons.co.kr

일간건설은 건설업계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언론사 중 하나로 평가받고 있으며, 건설업계의 최신 동향과 정보를 정확하고 신속하게 전달하고 있습니다. 일간건설은 건설업계의 발전과 성장에 기여하고 있으며, 한국건설업계의 리더십을 강화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는 건설전문지 입니다.
일간건설은 한국언론진흥재단의 2023년 언론사 종합평가에서 종합 13위, 건설 1위를 차지하며, 건설 전문 언론사로서의 입지를 공고히 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일간건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

국회일보사 구독자 여러분께 유료화 전환에 대한 안내

한국건설 산의의 리더 일간건설은 그동안 모든 컨텐츠를 무료로 개방해 왔습니다만 오늘부터는 경영합리화의 일환으로 모든 컨텐츠는 유료로 전환 됨을 알려 드립니다.

국회신문사는 신속하고 정확한 기사 제공으로 고품질의 독자여러분의 성원에 보답하도록 하겠습니다. 회원에 가입하는 독자에게는 정가에서 20%에서 270%까지 활인하는 특전을 제공하며 1년 정기구독자는 카드 결재가 가능하며, 2년에서 3년 장기 구독자는 통장입금이나 가상계좌를 통해 결재 하실 수 있습니다.

모든 기사는 기사량의 30%에서 50%만 노출됨을 양지하시기 바랍니다. 추가로 기사를 확인하시려면 회원가입 후에 매체별 연도별로 체크해주시고 구독신청하시고 결재가 확인 되시면 즉시 구독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바로가기
건설업계 뉴스 포커스

하단영역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