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롯데건설, 마곡 하이엔드 실버타운 'VL르웨스트' 분양 중

롯데건설, 마곡 하이엔드 실버타운 'VL르웨스트' 분양 중

  • 기자명 이수용 기자
  • 입력 2023.03.22 11:59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데건설이 서울 마곡지구 마이스복합단지 내 하이엔드 시니어 레지던스 'VL르웨스트'를 분양 중이라고 22일 밝혔다.

청약 접수는 전날(21일) 시작, 오는 23일까지 사흘간 받고 있다. 청약 자격은 입소일(2025년 10월) 기준 60세(1965년 10월 31일 이전 출생자) 이상이어야 하며, 청약 자격자의 직계가족 및 19세 이상 대리인을 통해서도 접수가 가능하다.

당첨자 발표는 3월 24일, 정당 계약은 3월 28~30일 진행할 예정이다. 계약금 1000만원 정액제, 계약금 10%에 대한 금리 5% 지원, 중도금 50% 무이자 제공 혜택도 있다고 회사 측은 소개했다. 청약 접수는 VL르웨스트 공식 홈페이지에서 하면 된다. 1인당 군별 1지방에서 5지망까지 선택 가능하다.

VL르웨스트는 지하 6층~지상 15층 4개동 총 810가구 규모로 조성됐다. 평면과 설계는 물론, 의료케어와 입주민 서비스 및 커뮤니티, 각종 프로그램 등 종합적으로 실버타운의 특성을 고려해 구성됐다는 설명이다.

단지 인근에는 지하철 5호선 마곡역과 9호선 및 공항철도 마곡나루역도 있어 '트리플' 역세권으로 꼽힌다. 단지 내 지하 보행 통로와 지하철역이 직통으로 연결돼 편리한 이용도 가능하며, 공항대로와 올림픽대로도 인접해 있다.

주변에는 영화관과 쇼핑몰, 대규모 공연장 등 생활 인프라가 풍부하며, 도보권 내 서울식물원과 서울 보타닉 공원이 지하 보행통로로 연결돼 있다.

이화의료원과 협약으로 인접한 이대서울병원 이용도 가능하며 단지 내 '보바스기념병원 건강관리센터'도 운영 예정이다.

또 롯데호텔이 운영 지원하는 프리미엄 시니어 레지던스 브랜드 'VL'을 통해 예약 대행과 비즈니스 업무지원, 우편물 관리 등 '호텔식 컨시어지 서비스', 주 2회 하우스키핑 서비스, 호텔 셰프 관리 식단 등을 누릴 수 있다고 회사 측은 소개했다.

한국 건설산업의 리더 --> www.dailycons.co.kr

일간건설은 건설업계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언론사 중 하나로 평가받고 있으며, 건설업계의 최신 동향과 정보를 정확하고 신속하게 전달하고 있습니다. 일간건설은 건설업계의 발전과 성장에 기여하고 있으며, 한국건설업계의 리더십을 강화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는 건설전문지 입니다.
일간건설은 한국언론진흥재단의 2023년 언론사 종합평가에서 종합 13위, 건설 1위를 차지하며, 건설 전문 언론사로서의 입지를 공고히 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일간건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

국회일보사 구독자 여러분께 유료화 전환에 대한 안내

한국건설 산의의 리더 일간건설은 그동안 모든 컨텐츠를 무료로 개방해 왔습니다만 오늘부터는 경영합리화의 일환으로 모든 컨텐츠는 유료로 전환 됨을 알려 드립니다.

국회신문사는 신속하고 정확한 기사 제공으로 고품질의 독자여러분의 성원에 보답하도록 하겠습니다. 회원에 가입하는 독자에게는 정가에서 20%에서 270%까지 활인하는 특전을 제공하며 1년 정기구독자는 카드 결재가 가능하며, 2년에서 3년 장기 구독자는 통장입금이나 가상계좌를 통해 결재 하실 수 있습니다.

모든 기사는 기사량의 30%에서 50%만 노출됨을 양지하시기 바랍니다. 추가로 기사를 확인하시려면 회원가입 후에 매체별 연도별로 체크해주시고 구독신청하시고 결재가 확인 되시면 즉시 구독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바로가기
건설업계 뉴스 포커스

하단영역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