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광주 '교대역 모아엘가 그랑데' 최고 경쟁률 32.8대 1

광주 '교대역 모아엘가 그랑데' 최고 경쟁률 32.8대 1

  • 기자명 김유진 기자
  • 입력 2023.06.30 11:35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주 동구 교대역 모아엘가 그랑데
광주 동구 교대역 모아엘가 그랑데

 

 광주 동구 '교대역 모아엘가 그랑데'가 1순위 청약에서 최고 경쟁률 32.8대 1(84㎡A)로 마감했다. 오는 7월3일부터 사흘 간 정당계약을 진행한다.

교대역 모아엘가 그랑데는 지하 2층~지상 25층 815가구 대단지로 조성된다. 전용면적 59㎡·74㎡·84㎡ 총 461가구를 일반분양했다.

자금 부담을 줄인 점이 흥행 요인으로 꼽힌다. 계약 시 자금 마련 부담이 없도록 1차 계약금 1천만원 정액제, 계약금 5% 및 중도금 60% 무이자로 자금 마련의 부담을 낮췄다. 계약금 5% 납부시 1천만원이 지급(제세공과금 제외)되는 혜택을 제공한다. 중도금 대출 전 6개월 후 전매도 가능하다.

또 광주 동구 신주거타운 중심 입지 중에서 광주 도시철도 2호선 교대역(2026년 개통 예정) 역세권에 자리해 도보 3분이면 지하철을 이용 가능하다. 광주 2호선은 교대, 전대, 조대 등을 지나는 노선으로, 1호선 환승을 이용하면 광주 전역을 빠르게 이동할 수 있다.

단지 바로 앞 계림초가 위치한 아파트로 2분 내외로 안심 도보 통학이 가능하다. 광주교대부설초, 광주고, 충장중, 전남여고뿐 아니라 광주교대, 조선대, 전남대 등 대학들도 인근에 자리하고 있다.

충장로와 금남로, 경리단길로 불리는 동명동 동리단길이 가까이 있어 쇼핑, 문화, 예술을 즐길 수 있다. 11만㎡ 규모, 총 7.9㎞에 달하는 푸른길공원을 비롯해 국립공원 무등산, 산수공원 등 자연환경도 누릴 수 있다.

이밖에 가구당 1.76대의 넉넉한 주차공간도 마련됐다. 60개소에 달하는 전기차 충전 콘센트와 총 33대의 급속 및 완속 충전 설비를 갖췄다.

 

한국 건설산업의 리더 --> www.dailycons.co.kr

일간건설은 건설업계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언론사 중 하나로 평가받고 있으며, 건설업계의 최신 동향과 정보를 정확하고 신속하게 전달하고 있습니다. 일간건설은 건설업계의 발전과 성장에 기여하고 있으며, 한국건설업계의 리더십을 강화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는 건설전문지 입니다.
일간건설은 한국언론진흥재단의 2023년 언론사 종합평가에서 종합 13위, 건설 1위를 차지하며, 건설 전문 언론사로서의 입지를 공고히 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일간건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

국회일보사 구독자 여러분께 유료화 전환에 대한 안내

한국건설 산의의 리더 일간건설은 그동안 모든 컨텐츠를 무료로 개방해 왔습니다만 오늘부터는 경영합리화의 일환으로 모든 컨텐츠는 유료로 전환 됨을 알려 드립니다.

국회신문사는 신속하고 정확한 기사 제공으로 고품질의 독자여러분의 성원에 보답하도록 하겠습니다. 회원에 가입하는 독자에게는 정가에서 20%에서 270%까지 활인하는 특전을 제공하며 1년 정기구독자는 카드 결재가 가능하며, 2년에서 3년 장기 구독자는 통장입금이나 가상계좌를 통해 결재 하실 수 있습니다.

모든 기사는 기사량의 30%에서 50%만 노출됨을 양지하시기 바랍니다. 추가로 기사를 확인하시려면 회원가입 후에 매체별 연도별로 체크해주시고 구독신청하시고 결재가 확인 되시면 즉시 구독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바로가기
건설업계 뉴스 포커스

하단영역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