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박보검 "이제 저도 신랑 돼야 할텐데"…전화로 '신랑수업' 깜짝 등장 [N이슈]

박보검 "이제 저도 신랑 돼야 할텐데"…전화로 '신랑수업' 깜짝 등장 [N이슈]

  • 기자명 김유진 기자
  • 입력 2023.07.06 08:21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랑수업' 방송화면 캡처
'신랑수업' 방송화면 캡처

  배우 박보검이 '신랑수업'에 전화로 깜짝 등장했다.

박보검은 지난 5일 오후 방송된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이하 '신랑수업')에서 '뜨거운 주부들' 장영란, 정경미, 심진화, 조향기, 김가연 등과 전화 통화를 했다.

이날 장영란은 걸려온 전화를 받았고, 휴대폰 너머에서는 "저 박보검이라고 합니다"라는 말이 들려왔다. 이 사실을 믿을 수 없어하던 심진화는 "뻥치고 있다, 너 개그맨이지?"라고 물었다. 심진화와 조향기 등은 박보검의 생일을 묻거나, '별 보러 가자' 노래를 시키는 등 테스트를 통해 그가 박보검인 것을 확인했다.

자신들이 통화를 하고 있는 사람이 진짜 박보검인 것을 알게 된 다섯 사람은 열광했다. 김가연은 "우리 큰딸이 스물 여덟 살인데 만나볼 수 있느냐, 나랑 똑같다 얼굴은, 성격은 완전 다르다"며 박보검을 사위 삼고 싶은 마음을 드러냈다.

이에 박보검은 "가연 선배님 어쨌든 항상 감사하다고 말씀드리고 싶었다, 예능 나올 때마다 응원해주시고 사위 삼고 싶다고 말씀해주시고, 그 마음이 너무 감사해서 감사드린다 말씀드리고 싶었다, 이승철 선배님 때문에 인사를 하게 됐다"고 고마워했다.

이어 정경미는 "태어나줘서 감사하다, 사랑한다"고 인사했다. 박보검은 심진화에게 "선배님은 살을 빼지 않아도 예쁘시다"라고 얘기 해 심진화를 감동하게 했다.

심진화는 "이런 질문을 해서 정말 미안하다"면서 "순수하게 이 세상에 우리 다섯 명밖에 없으면 누구냐"라고 짓궃은 질문을 하기도 했다.

박보검은 "고르기 너무 어렵다, 다들 제가 좋아하는 선배님들"이라면서도 장영란을 선택했다. 그는 "항상 선배님이 가진 긍정의 에너지로 많은 분들께 더 많은 사랑 주실 수 있으면 좋겠다"며 장영란에게 덕담을 건넸다.

박보검은 '신랑수업'에 출연해달라는 요청을 받기도 했다. 이에 그는 "저도 이제 신랑이 돼야 할텐데"라고 바람을 드러냈다.

한국 건설산업의 리더 --> www.dailycons.co.kr

일간건설은 건설업계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언론사 중 하나로 평가받고 있으며, 건설업계의 최신 동향과 정보를 정확하고 신속하게 전달하고 있습니다. 일간건설은 건설업계의 발전과 성장에 기여하고 있으며, 한국건설업계의 리더십을 강화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는 건설전문지 입니다.
일간건설은 한국언론진흥재단의 2023년 언론사 종합평가에서 종합 13위, 건설 1위를 차지하며, 건설 전문 언론사로서의 입지를 공고히 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일간건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

키워드

#박보검

국회일보사 구독자 여러분께 유료화 전환에 대한 안내

한국건설 산의의 리더 일간건설은 그동안 모든 컨텐츠를 무료로 개방해 왔습니다만 오늘부터는 경영합리화의 일환으로 모든 컨텐츠는 유료로 전환 됨을 알려 드립니다.

국회신문사는 신속하고 정확한 기사 제공으로 고품질의 독자여러분의 성원에 보답하도록 하겠습니다. 회원에 가입하는 독자에게는 정가에서 20%에서 270%까지 활인하는 특전을 제공하며 1년 정기구독자는 카드 결재가 가능하며, 2년에서 3년 장기 구독자는 통장입금이나 가상계좌를 통해 결재 하실 수 있습니다.

모든 기사는 기사량의 30%에서 50%만 노출됨을 양지하시기 바랍니다. 추가로 기사를 확인하시려면 회원가입 후에 매체별 연도별로 체크해주시고 구독신청하시고 결재가 확인 되시면 즉시 구독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바로가기
건설업계 뉴스 포커스

하단영역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