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한화 건설부문, 현장 찾아가는 '아이스크림 간식차' 운영

한화 건설부문, 현장 찾아가는 '아이스크림 간식차' 운영

  • 기자명 김유진 기자
  • 입력 2023.07.25 10:12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24일 경기도 안산 소재 한화 카카오데이터센터 건설현장에 아이스크림 간식차 행사가 열린 모습(회사 제공). 2023. 7. 24/뉴스1
지난 24일 경기도 안산 소재 한화 카카오데이터센터 건설현장에 아이스크림 간식차 행사가 열린 모습(회사 제공). 

 

 한화 건설부문이 혹서기를 맞은 건설현장 근로자를 격려하기 위해 '찾아가는 아이스크림 간식차'를 운영한다고 25일 밝혔다.

회사 측에 따르면 이달 말까지 전국 총 72개 현장 근로자에게 시원한 아이스크림과 주스, 쿠키 등 약 2만1000인분의 간식을 전달할 예정이다. 푸드트럭 운영이 어려운 현장은 시원한 음료와 간식이 포장된 '기프트 박스'를 제공한다.

전날(24일)에는 경기도 안산에 있는 카카오데이터센터현장에 아이스크림 간식차 행사가 열렸다. 협력사 직원을 포함해 근로자 300여 명이 참여해 더위를 식혔다고 한다. 황광섭 현장소장은 "동료들과 시원한 아이스크림과 주스를 나누며 잠시나마 더위를 잊을 수 있었다"고 소감을 전했다.

간식차 운영은 무더운 여름 근로자를 격려하고 안전보건을 강화하는 취지로 진행됐다고 회사 측은 부연했다. 이 밖에 현장별로 제빙기를 설치해 얼음을 제공하고 냉풍기가 설치된 휴게소도 마련했다는 설명이다.

 

한국 건설산업의 리더 --> www.dailycons.co.kr

일간건설은 건설업계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언론사 중 하나로 평가받고 있으며, 건설업계의 최신 동향과 정보를 정확하고 신속하게 전달하고 있습니다. 일간건설은 건설업계의 발전과 성장에 기여하고 있으며, 한국건설업계의 리더십을 강화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는 건설전문지 입니다.
일간건설은 한국언론진흥재단의 2023년 언론사 종합평가에서 종합 13위, 건설 1위를 차지하며, 건설 전문 언론사로서의 입지를 공고히 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일간건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

국회일보사 구독자 여러분께 유료화 전환에 대한 안내

한국건설 산의의 리더 일간건설은 그동안 모든 컨텐츠를 무료로 개방해 왔습니다만 오늘부터는 경영합리화의 일환으로 모든 컨텐츠는 유료로 전환 됨을 알려 드립니다.

국회신문사는 신속하고 정확한 기사 제공으로 고품질의 독자여러분의 성원에 보답하도록 하겠습니다. 회원에 가입하는 독자에게는 정가에서 20%에서 270%까지 활인하는 특전을 제공하며 1년 정기구독자는 카드 결재가 가능하며, 2년에서 3년 장기 구독자는 통장입금이나 가상계좌를 통해 결재 하실 수 있습니다.

모든 기사는 기사량의 30%에서 50%만 노출됨을 양지하시기 바랍니다. 추가로 기사를 확인하시려면 회원가입 후에 매체별 연도별로 체크해주시고 구독신청하시고 결재가 확인 되시면 즉시 구독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바로가기
건설업계 뉴스 포커스

하단영역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