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우미건설, 이달 광주서 '운암산공원 우미린 리버포레' 분양

우미건설, 이달 광주서 '운암산공원 우미린 리버포레' 분양

  • 기자명 김유진 기자
  • 입력 2023.08.23 07:09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운암산공원 우미린 리버포레 투시도./우미건설 제공
운암산공원 우미린 리버포레 투시도./우미건설 제공

 

 우미건설이 8월 광주광역시 북구 동림동에서 민간공원 특례사업을 통해 짓는 '운암산공원 우미린 리버포레'를 분양한다고 22일 밝혔다.

단지는 지하 6층~지상 최고 29층, 6개 동, 전용면적 84·94·101㎡, 총 734가구 규모로 조성된다.

전용면적별 가구수는 △84㎡ 399가구 △94㎡ 50가구 △101㎡ 285가구다.

단지는 호남고속도로(동림IC), 제2순환로 등이 인접해 광역교통망이 우수하며, 빛고을대로, 하남대로 등을 통해 광주전역으로의 이동도 수월하다.

또 주변으로는 상무지구와 기아자동차 광주공장, 본촌일반산업단지, 첨단과학국가산업단지 1·2지구 등이 자리하고 있다.

교육환경도 갖췄다. 인근에는 한울초, 서강중, 서강고 등이 위치했다.

우미건설은 4Bay 설계와 오픈형 테라스(해당 세대) 등을 적용해 개방감과 공간활용성을 높였다. 이와 함께 100% 지하주차장 설계를 적용하고, 조경면적 약 43%로 공원형 단지를 구성했다.

이 밖에 최상층 스카이라운지를 비롯해 피트니스, 실내골프연습장, 카페 Lynn 등 커뮤니티 시설이 마련되며, 에어클린시스템, 무인택배시스템 등 최첨단 시스템을 도입한다.

 

한국 건설산업의 리더 --> www.dailycons.co.kr

일간건설은 건설업계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언론사 중 하나로 평가받고 있으며, 건설업계의 최신 동향과 정보를 정확하고 신속하게 전달하고 있습니다. 일간건설은 건설업계의 발전과 성장에 기여하고 있으며, 한국건설업계의 리더십을 강화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는 건설전문지 입니다.
일간건설은 한국언론진흥재단의 2023년 언론사 종합평가에서 종합 13위, 건설 1위를 차지하며, 건설 전문 언론사로서의 입지를 공고히 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일간건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

국회일보사 구독자 여러분께 유료화 전환에 대한 안내

한국건설 산의의 리더 일간건설은 그동안 모든 컨텐츠를 무료로 개방해 왔습니다만 오늘부터는 경영합리화의 일환으로 모든 컨텐츠는 유료로 전환 됨을 알려 드립니다.

국회신문사는 신속하고 정확한 기사 제공으로 고품질의 독자여러분의 성원에 보답하도록 하겠습니다. 회원에 가입하는 독자에게는 정가에서 20%에서 270%까지 활인하는 특전을 제공하며 1년 정기구독자는 카드 결재가 가능하며, 2년에서 3년 장기 구독자는 통장입금이나 가상계좌를 통해 결재 하실 수 있습니다.

모든 기사는 기사량의 30%에서 50%만 노출됨을 양지하시기 바랍니다. 추가로 기사를 확인하시려면 회원가입 후에 매체별 연도별로 체크해주시고 구독신청하시고 결재가 확인 되시면 즉시 구독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바로가기
건설업계 뉴스 포커스

하단영역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