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고객 집을 모델하우스로"…한샘, 팝업 쇼룸 '오픈하우스' 확대

"고객 집을 모델하우스로"…한샘, 팝업 쇼룸 '오픈하우스' 확대

  • 기자명 김유진 기자
  • 입력 2023.08.31 10:46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도 고양시에 위치한 아파트 내 열린 오픈하우스에서 한샘리하우스 디자이너(RD)가 고객 상담을 진행하고 있다. (한샘 제공)
경기도 고양시에 위치한 아파트 내 열린 오픈하우스에서 한샘리하우스 디자이너(RD)가 고객 상담을 진행하고 있다. (한샘 제공)

 

 한샘은 인테리어 공사가 끝난 고객 집을 아파트 단지 내 모델하우스로 활용하고 고객에게는 공사비를 최대 30% 할인하는 '오픈하우스' 이벤트를 12월까지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한샘리하우스 오픈하우스는 인테리어 공사로 새롭게 바뀐 집을 모델하우스처럼 둘러볼 수 있도록 만든 새로운 형태의 팝업 쇼룸이다.

인테리어 공사가 끝난 집을 오픈하우스로 제공하는 고객은 공사비를 할인을 받을 수 있다. 한샘은 고객 집을 통해 전국 아파트 곳곳에 쇼룸을 열며 고객 접점을 확대할 수 있다.

한샘은 인테리어 공사 수요가 높은 구축 아파트 단지를 중심으로 인테리어 팝업 쇼룸을 늘려갈 계획이다. 아파트 단지 내, 같은 동 등 우리 집에서 가장 가까운 한샘 쇼룸이 전국 곳곳에 들어서는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집을 일주일 동안 오픈하우스로 제공하는 고객에게 인테리어 공사 20%를 할인 해주고, 집을 한 달 이상 제공하면 3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할인 이벤트는 부엌과 건자재 3종 이상을 패키지로 공사하는 고객에게 적용된다. 철거∙설비∙목공∙전기∙도장 등 기본공사비는 할인 대상에서 제외된다.

오픈하우스를 방문하는 고객은 우리 집과 똑같은 구조를 가진 아파트의 시공 사례를 직접 살펴보며 차별화된 방식으로 인테리어 정보를 얻을 수 있다.

지역에서 다수의 리모델링 공사 경험을 쌓은 인테리어 전문가가 맞춤형 상담 서비스도 제공한다.

이정목 한샘 리하우스사업본부장은 "노후화된 구축 아파트 리모델링 수요를 겨냥해 직접 고객을 찾아가는 신개념의 리모델링 팝업 쇼룸을 확대할 계획"이라며 "이외에도 인테리어 박람회∙아파트 공동구매 등 인테리어 공사 잠재 고객이 집약된 다양한 온·오프라인 채널을 다각화하고 국내 종합 홈 인테리어 1위 기업으로서 고객 접점을 활발히 넓혀가겠다"고 했다.

 

한국 건설산업의 리더 --> www.dailycons.co.kr

일간건설은 건설업계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언론사 중 하나로 평가받고 있으며, 건설업계의 최신 동향과 정보를 정확하고 신속하게 전달하고 있습니다. 일간건설은 건설업계의 발전과 성장에 기여하고 있으며, 한국건설업계의 리더십을 강화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는 건설전문지 입니다.
일간건설은 한국언론진흥재단의 2023년 언론사 종합평가에서 종합 13위, 건설 1위를 차지하며, 건설 전문 언론사로서의 입지를 공고히 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일간건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

국회일보사 구독자 여러분께 유료화 전환에 대한 안내

한국건설 산의의 리더 일간건설은 그동안 모든 컨텐츠를 무료로 개방해 왔습니다만 오늘부터는 경영합리화의 일환으로 모든 컨텐츠는 유료로 전환 됨을 알려 드립니다.

국회신문사는 신속하고 정확한 기사 제공으로 고품질의 독자여러분의 성원에 보답하도록 하겠습니다. 회원에 가입하는 독자에게는 정가에서 20%에서 270%까지 활인하는 특전을 제공하며 1년 정기구독자는 카드 결재가 가능하며, 2년에서 3년 장기 구독자는 통장입금이나 가상계좌를 통해 결재 하실 수 있습니다.

모든 기사는 기사량의 30%에서 50%만 노출됨을 양지하시기 바랍니다. 추가로 기사를 확인하시려면 회원가입 후에 매체별 연도별로 체크해주시고 구독신청하시고 결재가 확인 되시면 즉시 구독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바로가기
건설업계 뉴스 포커스

하단영역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