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태영건설, 데시앙·태영아파트 주민에 테이크호텔 할인

태영건설, 데시앙·태영아파트 주민에 테이크호텔 할인

  • 기자명 김유진 기자
  • 입력 2023.09.02 10:21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 태영건설
사진제공 = 태영건설

 

 태영건설이 자회사인 테이크호텔 광명에서 태영건설 브랜드 아파트 거주민을 위한 특별 이벤트를 제공한다고 1일 밝혔다.

현재 '데시앙' '태영아파트' 등 태영건설에서 건축한 아파트 브랜드에 거주하고 있는 거주민을 대상으로 한 특별 이벤트다. 거주민이 테이크호텔 숙박 시 객실 15%할인, 웰컴드링크 2잔을 2023년 9월 30일까지 제공한다.

테이크호텔 광명은 2021년 태영건설 그룹사 내 인제스피디움 호텔에 이어 두 번째로 오픈한 4성급 호텔로, 국내 호텔 유일의 개폐형 인피니티풀을 보유해 사계절 언제든 날씨와 상관없이 쾌적한 시티뷰를 감상하며 수영장을 이용할 수 있으며 오픈갤러리, 키즈룸, 뷔페 및 다이닝 레스토랑, 웨딩&연회장, 피트니스, 쿠킹스튜디오 등 다양하고 유니크한 부대시설과 포토존을 갖춘 호캉스에 특화된 호텔이다.

테이크호텔 이정민 총지배인은 “건설을 넘어 물류, 환경, 레저까지 사업을 도약하고 있는 태영건설과 데시앙아파트의 변함없는 정성을 담아, 태영건설 브랜드 아파트 거주민을 대상으로 하는 특별 이벤트를 준비하였다"며 "라이프스타일과 비즈니스 두 가지 수요를 모두 충족할 수 있는 서비스와 시설을 갖춘 테이크호텔에서 누구나 특별한 경험을 하실 수 있도록 발전해 나가겠다”라고 말했다.

태영건설과 테이크호텔이 함께 마련한 이벤트는 데시앙 인스타그램 페이지 또는 테이크호텔 홈페이지에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사진제공 = 태영건설
사진제공 = 태영건설

한국 건설산업의 리더 --> www.dailycons.co.kr

일간건설은 건설업계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언론사 중 하나로 평가받고 있으며, 건설업계의 최신 동향과 정보를 정확하고 신속하게 전달하고 있습니다. 일간건설은 건설업계의 발전과 성장에 기여하고 있으며, 한국건설업계의 리더십을 강화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는 건설전문지 입니다.
일간건설은 한국언론진흥재단의 2023년 언론사 종합평가에서 종합 13위, 건설 1위를 차지하며, 건설 전문 언론사로서의 입지를 공고히 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일간건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

국회일보사 구독자 여러분께 유료화 전환에 대한 안내

한국건설 산의의 리더 일간건설은 그동안 모든 컨텐츠를 무료로 개방해 왔습니다만 오늘부터는 경영합리화의 일환으로 모든 컨텐츠는 유료로 전환 됨을 알려 드립니다.

국회신문사는 신속하고 정확한 기사 제공으로 고품질의 독자여러분의 성원에 보답하도록 하겠습니다. 회원에 가입하는 독자에게는 정가에서 20%에서 270%까지 활인하는 특전을 제공하며 1년 정기구독자는 카드 결재가 가능하며, 2년에서 3년 장기 구독자는 통장입금이나 가상계좌를 통해 결재 하실 수 있습니다.

모든 기사는 기사량의 30%에서 50%만 노출됨을 양지하시기 바랍니다. 추가로 기사를 확인하시려면 회원가입 후에 매체별 연도별로 체크해주시고 구독신청하시고 결재가 확인 되시면 즉시 구독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바로가기
건설업계 뉴스 포커스

하단영역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