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송중기 27억 하와이 콘도 매입, 세 번째 부동산…"가격 더 오른다"

송중기 27억 하와이 콘도 매입, 세 번째 부동산…"가격 더 오른다"

  • 기자명 김유진 기자
  • 입력 2023.09.05 08:16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tvN '프리한 닥터' 방송 화면 갈무리
tvN '프리한 닥터' 방송 화면 갈무리

 

 송중기가 한국과 이탈리아 로마에 이어 미국 하와이에 시세가 약 30억원에 이르는 콘도를 소유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4일 방송한 tvN '프리한 닥터'에는 역대급 스케일의 스타들의 해외 부동산이 공개됐다.

송중기는 올해 영국인 케이티 루이스 사운더스와 재혼 소식을 알린 데 이어 지난 6월 득남 소식까지 전하며 세간의 큰 관심을 받았다.

올해 결혼부터 칸 영화제 입성, 득남까지 정신없는 한 해를 보내고 있는 송중기는 "칸도 설레긴 하지만 지금은 아이가 태어나는 데 온 신경이 집중되어 있다"며 아들 바보 아내 바보의 모습을 보여주기도 했다.

 

 

 

tvN '프리한 닥터' 방송 화면 갈무리
tvN '프리한 닥터' 방송 화면 갈무리

 

그런 그가 현재 살고 있는 곳은 어딜까?

출산 이후 송중기는 아내 케이티의 고향 '로마'에 살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안진용 기자는 "송중기는 집이 여러 채 있다. 서울에 하나, 로마에 하나, 그리고 정말 뜻밖의 장소에 하나 더 있다. 바로 하와이다"라고 설명했다.

세계인이 사랑하는 천혜의 휴양지 하와이는 미국 내륙 평균보다 높은 부동산 시세로 알려졌다.

송중기가 2019년 12월 당시 약 228만 달러(27억7000만원)에 H콘도의 한 호실을 매입했다.

송중기가 구입한 호실은 약 46평의 호실이고 2개 침실, 2개 욕실을 갖추고 있었다.

부동산 관계자에 따르면 다이아몬드 헤드와 와이키키 바다의 뷰가 한 번에 펼쳐지는 가장 인기가 높은 호실이라고 설명했다.

특이 이곳의 투자 가치와 전망에 대해 전문가는 "비슷한 타입의 호실은 지난해 280만 달러에 거래됐다"며 "입지가 좋아 연식이 오래됐어도 가격이 올라간다. 해당 콘도가 위치한 카카아코 지역은 2010년대 급격히 발전한 신흥부촌이며 현재까지 대규모 주거 단지 개발 사업이 이어지고 있기 때문에 앞으로 더 시세가 오를 것"이라고 전망했다.

 

한국 건설산업의 리더 --> www.dailycons.co.kr

일간건설은 건설업계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언론사 중 하나로 평가받고 있으며, 건설업계의 최신 동향과 정보를 정확하고 신속하게 전달하고 있습니다. 일간건설은 건설업계의 발전과 성장에 기여하고 있으며, 한국건설업계의 리더십을 강화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는 건설전문지 입니다.
일간건설은 한국언론진흥재단의 2023년 언론사 종합평가에서 종합 13위, 건설 1위를 차지하며, 건설 전문 언론사로서의 입지를 공고히 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일간건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

국회일보사 구독자 여러분께 유료화 전환에 대한 안내

한국건설 산의의 리더 일간건설은 그동안 모든 컨텐츠를 무료로 개방해 왔습니다만 오늘부터는 경영합리화의 일환으로 모든 컨텐츠는 유료로 전환 됨을 알려 드립니다.

국회신문사는 신속하고 정확한 기사 제공으로 고품질의 독자여러분의 성원에 보답하도록 하겠습니다. 회원에 가입하는 독자에게는 정가에서 20%에서 270%까지 활인하는 특전을 제공하며 1년 정기구독자는 카드 결재가 가능하며, 2년에서 3년 장기 구독자는 통장입금이나 가상계좌를 통해 결재 하실 수 있습니다.

모든 기사는 기사량의 30%에서 50%만 노출됨을 양지하시기 바랍니다. 추가로 기사를 확인하시려면 회원가입 후에 매체별 연도별로 체크해주시고 구독신청하시고 결재가 확인 되시면 즉시 구독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바로가기
건설업계 뉴스 포커스

하단영역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