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원희룡 국토교통부 장관 초청…편집인 토론회 21일 개최

원희룡 국토교통부 장관 초청…편집인 토론회 21일 개최

  • 기자명 조주연 기자
  • 입력 2023.09.20 08:01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원희룡 국토교통부 장관이 18일 오후 세종시 국토교통부 기자실에서 출입기자단과 우크라이나 방문 성과, 주택문제 등 현안에 대한 질의에 답하고 있다. 2023.9.18/뉴스1 ⓒ News1 김기남 기자
원희룡 국토교통부 장관이 18일 오후 세종시 국토교통부 기자실에서 출입기자단과 우크라이나 방문 성과, 주택문제 등 현안에 대한 질의에 답하고 있다. 

 

 한국신문방송편집인협회(회장 추승호 연합뉴스TV 상무이사 겸 보도본부장)가 오는 21일 한국프레스센터에서 원희룡 국토교통부 장관을 초청해 ‘편집인 토론’을 개최한다.

이번 토론에는 전국 8개 신문·방송·통신사의 편집·보도 부문 최고 책임자들이 참석해 정치·국토·주택·교통 문제 등 다양한 현안에 대해 원 장관에게 질의한다.

토론 전체 내용을 담은 영상은 편집인협회 누리집과 협회 공식 유튜브 ‘편협TV’에서 볼 수 있다.

한편 편집인협회는 1957년 설립됐으며 전국 61개 신문·방송·통신사가 가입돼 있다. 편집국장·보도국장·논설실장·해설위원장·보도본부장·주간·주필·편집인 등 편집·보도 부문 고위 간부들이 회원으로 활동하고 있다.

 

한국 건설산업의 리더 --> www.dailycons.co.kr

일간건설은 건설업계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언론사 중 하나로 평가받고 있으며, 건설업계의 최신 동향과 정보를 정확하고 신속하게 전달하고 있습니다. 일간건설은 건설업계의 발전과 성장에 기여하고 있으며, 한국건설업계의 리더십을 강화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는 건설전문지 입니다.
일간건설은 한국언론진흥재단의 2023년 언론사 종합평가에서 종합 13위, 건설 1위를 차지하며, 건설 전문 언론사로서의 입지를 공고히 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일간건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

국회일보사 구독자 여러분께 유료화 전환에 대한 안내

한국건설 산의의 리더 일간건설은 그동안 모든 컨텐츠를 무료로 개방해 왔습니다만 오늘부터는 경영합리화의 일환으로 모든 컨텐츠는 유료로 전환 됨을 알려 드립니다.

국회신문사는 신속하고 정확한 기사 제공으로 고품질의 독자여러분의 성원에 보답하도록 하겠습니다. 회원에 가입하는 독자에게는 정가에서 20%에서 270%까지 활인하는 특전을 제공하며 1년 정기구독자는 카드 결재가 가능하며, 2년에서 3년 장기 구독자는 통장입금이나 가상계좌를 통해 결재 하실 수 있습니다.

모든 기사는 기사량의 30%에서 50%만 노출됨을 양지하시기 바랍니다. 추가로 기사를 확인하시려면 회원가입 후에 매체별 연도별로 체크해주시고 구독신청하시고 결재가 확인 되시면 즉시 구독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바로가기
건설업계 뉴스 포커스

하단영역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