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한국CIO포럼 ‘2023년도 올해의 CIO상’ 내달 3일까지 공모

한국CIO포럼 ‘2023년도 올해의 CIO상’ 내달 3일까지 공모

  • 기자명 조수미 기자
  • 입력 2023.10.11 09:18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2년도 올해의 CIO상 시상식 참석자들이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2022년도 올해의 CIO상 시상식 참석자들이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한국CIO포럼(회장: 김병윤)이 11월 3일(금)까지 ‘2023년도 올해의 CIO상’을 공모한다.

올해의 CIO상은 기업(기관)의 디지털 혁신 나아가 한국의 정보화 발전을 위해 공로가 큰 CIO(최고정보담담임원)를 발굴해 시상하는 IT 관련 시상제도로 올해 24회째를 맞이한다.

2023년도 올해의 CIO상은 ‘대상’을 비롯해 ‘산업별 올해의 CIO’, ‘올해의 CISO’, ‘Innovation CIO’, ‘신산업 CIO’, ‘공로상’ 등 6개 부문 수상자를 선정해 12월 5일(화) ‘CIO의 밤’ 행사에서 시상식을 개최할 예정이다.

◇ 올해의 CIO상

1. 선정 및 시상 부문: △대상 △산업별 올해의 CIO(공공, 금융, 유통 및 서비스, 제조산업 부문) △올해의 CISO △Innovation CIO △신산업 CIO △공로상
2. 후보 자격: 기업 및 공공기관 등의 현직 CIO·CISO·CDO
3. 접수 기간: 2023년 10월 4일(수)~11월 3일(금)까지
4. 접수 방법 및 세부 내용: CIO포럼 웹사이트(www.cio.or.kr) 참조
5. 시상식: 2023년 12월 5일(화) ‘2023년 CIO의 밤’ 행사 時
6. 문의 및 접수처: 한국CIO포럼 사무국

자세한 내용은 CIO포럼 웹사이트를 참조하면 된다.

한국정보산업연합회 CIO포럼 소개

한국정보산업연합회 CIO포럼은 1997년 설립됐으며 산업계·공공기관·학계 등 350여명의 회원이 활동하는 국내 최대의 CIO 전문 단체로, 회원 서비스 강화를 통해 민간 CIO의 구심체 역할을 수행하고 있다. 국내 주요 기업의 CIO·CISO·CDO 등 IT 리더들을 모시고 정례세미나, 네트워킹 행사 등을 개최하며 최신 IT 트렌드 및 DX 정보를 제공하며 정보화 및 디지털 혁신을 통한 국가 경쟁력 강화에 이바지하고 있다.
 

한국 건설산업의 리더 --> www.dailycons.co.kr

일간건설은 건설업계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언론사 중 하나로 평가받고 있으며, 건설업계의 최신 동향과 정보를 정확하고 신속하게 전달하고 있습니다. 일간건설은 건설업계의 발전과 성장에 기여하고 있으며, 한국건설업계의 리더십을 강화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는 건설전문지 입니다.
일간건설은 한국언론진흥재단의 2023년 언론사 종합평가에서 종합 13위, 건설 1위를 차지하며, 건설 전문 언론사로서의 입지를 공고히 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일간건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

국회일보사 구독자 여러분께 유료화 전환에 대한 안내

한국건설 산의의 리더 일간건설은 그동안 모든 컨텐츠를 무료로 개방해 왔습니다만 오늘부터는 경영합리화의 일환으로 모든 컨텐츠는 유료로 전환 됨을 알려 드립니다.

국회신문사는 신속하고 정확한 기사 제공으로 고품질의 독자여러분의 성원에 보답하도록 하겠습니다. 회원에 가입하는 독자에게는 정가에서 20%에서 270%까지 활인하는 특전을 제공하며 1년 정기구독자는 카드 결재가 가능하며, 2년에서 3년 장기 구독자는 통장입금이나 가상계좌를 통해 결재 하실 수 있습니다.

모든 기사는 기사량의 30%에서 50%만 노출됨을 양지하시기 바랍니다. 추가로 기사를 확인하시려면 회원가입 후에 매체별 연도별로 체크해주시고 구독신청하시고 결재가 확인 되시면 즉시 구독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바로가기
건설업계 뉴스 포커스

하단영역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