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대한주택보증, 주거복지우수기관 대통령 표창

대한주택보증, 주거복지우수기관 대통령 표창

  • 기자명 데일리머니
  • 입력 2012.11.20 12:22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9일 국토부 주최 제8회 ‘주거복지인 한마당 대회’서 대통령 표창 수여
무주택 서민 위한 금융상품 출시 및 사회공헌사업 추진 등 취약계층 주거안정에 기여한 공로 인정 

▲ 대한주택보증 김선규 사장이 제8회 주거복지인한마당대회에서 주거복지 우수기관 대통령 표창을 수여받고 있다.

대한주택보증(사장 김선규)은 19일 국토해양부가 주최한 제8회 주거복지인 한마당대회에서 주거복지 우수기관 대통령 표창을 수상했다.

대한주택보증은 무주택 서민을 위한 각종 금융상품 출시와 주거복지 사회공헌사업 등을 통해 취약계층 주거안정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대통령 표창 수상자로 선정됐다.

대한주택보증은 금년도에 주택임차자금보증, 전세보증금반환보증 등 서민주거안정을 위한 4개 신규보증상품을 출시했으며, 설립목적과 연계한 사회공헌 사업인 ‘가가호호(家. 歌 .Home. Hope) 프로젝트’를 추진해 취약계층의 주거여건 개선에 기여해 왔다. 노후주택 개보수 자금지원 및 저소득층 임차자금 지원사업 등으로 현재까지 100억 7천만원을 후원하고, 임직원 봉사활동도 활발히 펼치고 있다.

이번에 8회째를 맞는 주거복지인 한마당대회는 지난 1년간 주거복지 분야에서 거둔 성과를 되돌아보고 성공사례를 공유하기 위한 자리로, 시상식 후에는 대한주택보증을 비롯한 수상기관의 우수사례 발표를 통해 주거복지 아이디어를 공유하는 시간을 가졌다.

행사에 참석한 대한주택보증 김선규 사장은 “주거복지 우수기관으로서의 자부심과 명예를 바탕으로 소외계층의 주거여건 개선과 국민주거복지 향상을 위해 앞으로도 더욱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출처: 대한주택보증

한국 건설산업의 리더 --> www.dailycons.co.kr

일간건설은 건설업계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언론사 중 하나로 평가받고 있으며, 건설업계의 최신 동향과 정보를 정확하고 신속하게 전달하고 있습니다. 일간건설은 건설업계의 발전과 성장에 기여하고 있으며, 한국건설업계의 리더십을 강화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는 건설전문지 입니다.
일간건설은 한국언론진흥재단의 2023년 언론사 종합평가에서 종합 13위, 건설 1위를 차지하며, 건설 전문 언론사로서의 입지를 공고히 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일간건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

국회일보사 구독자 여러분께 유료화 전환에 대한 안내

한국건설 산의의 리더 일간건설은 그동안 모든 컨텐츠를 무료로 개방해 왔습니다만 오늘부터는 경영합리화의 일환으로 모든 컨텐츠는 유료로 전환 됨을 알려 드립니다.

국회신문사는 신속하고 정확한 기사 제공으로 고품질의 독자여러분의 성원에 보답하도록 하겠습니다. 회원에 가입하는 독자에게는 정가에서 20%에서 270%까지 활인하는 특전을 제공하며 1년 정기구독자는 카드 결재가 가능하며, 2년에서 3년 장기 구독자는 통장입금이나 가상계좌를 통해 결재 하실 수 있습니다.

모든 기사는 기사량의 30%에서 50%만 노출됨을 양지하시기 바랍니다. 추가로 기사를 확인하시려면 회원가입 후에 매체별 연도별로 체크해주시고 구독신청하시고 결재가 확인 되시면 즉시 구독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바로가기
건설업계 뉴스 포커스

하단영역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