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동작구 알짜 미분양 ‘e편한세상 보라매’ 잔여세대 파격조건 분양

동작구 알짜 미분양 ‘e편한세상 보라매’ 잔여세대 파격조건 분양

  • 기자명 데일리머니
  • 입력 2012.11.23 12:38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e편한세상 보라매

최근 공급된 미분양 물량은 전반적인 시장의 침체로 인한 경우가 대부분인 탓에 알짜 물량도 많아 초역세권 입지의 브랜드 대단지를 노린다면 호황기에는 생각지도 못하는 좋은 조건에 내집마련 기회를 가질 수 있고 자금계획 세우기도 편리하다.

동작구 신대방동에 분양중인 ‘e편한세상 보라매’는 최근 침체된 분양 분위기 속에서 전 주택형이 마감되는 양호한 성적을 거뒀고 일부 미계약분을 선착순으로 분양중이다. 실수요자들을 배려한 파격적 분양조건이 매력적이다.

전세대 일반분양이며 공급면적 154㎡는 마감되었고 165㎡는 잔여물량을 분양중이다. 분양조건은 계약금 5%, 잔금 95%로 초기 투입 비용 부담을 확실히 줄였다. 전세대 발코니 확장과 빌트인 냉장고가 무상 제공되며, 복합 커뮤니티 시설도 갖추고 있다.

단지 주변에는 롯데백화점, 보라매 공원, 보라매 병원이 5분거리 안에 위치해 있어 주변에 공원시설과 녹지, 편의시설이 풍부하다. 단지안에 마련된 특화된 보육시설도 장점으로 인정받고 있다. ‘e편한세상 보라매’는 지하철 7호선 신대방삼거리역을 도보로 이용할 수 있는 더블 역세권 단지로 대중교통 이용이 편리하다.

2013년 착공 예정인 경전철이 개통되면 향후 여의도까지 연결돼 교통이 한층 편리해질 것으로 보인다. 단지 인근에는 뉴타운이 이미 3곳이 진행중이어서 개발호재로 시너지 효과를 누릴수 있다. 입주는 계약 후 바로 가능하다.

문의 02) 283-0208

출처: 삼호

한국 건설산업의 리더 --> www.dailycons.co.kr

일간건설은 건설업계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언론사 중 하나로 평가받고 있으며, 건설업계의 최신 동향과 정보를 정확하고 신속하게 전달하고 있습니다. 일간건설은 건설업계의 발전과 성장에 기여하고 있으며, 한국건설업계의 리더십을 강화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는 건설전문지 입니다.
일간건설은 한국언론진흥재단의 2023년 언론사 종합평가에서 종합 13위, 건설 1위를 차지하며, 건설 전문 언론사로서의 입지를 공고히 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일간건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

국회일보사 구독자 여러분께 유료화 전환에 대한 안내

한국건설 산의의 리더 일간건설은 그동안 모든 컨텐츠를 무료로 개방해 왔습니다만 오늘부터는 경영합리화의 일환으로 모든 컨텐츠는 유료로 전환 됨을 알려 드립니다.

국회신문사는 신속하고 정확한 기사 제공으로 고품질의 독자여러분의 성원에 보답하도록 하겠습니다. 회원에 가입하는 독자에게는 정가에서 20%에서 270%까지 활인하는 특전을 제공하며 1년 정기구독자는 카드 결재가 가능하며, 2년에서 3년 장기 구독자는 통장입금이나 가상계좌를 통해 결재 하실 수 있습니다.

모든 기사는 기사량의 30%에서 50%만 노출됨을 양지하시기 바랍니다. 추가로 기사를 확인하시려면 회원가입 후에 매체별 연도별로 체크해주시고 구독신청하시고 결재가 확인 되시면 즉시 구독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바로가기
건설업계 뉴스 포커스

하단영역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