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잠실리센츠 109㎡ 특급전세 5억 6천만원에 나와

잠실리센츠 109㎡ 특급전세 5억 6천만원에 나와

  • 기자명 데일리머니
  • 입력 2012.11.23 12:39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잠실리센츠 전경.

지난 21일 잠실청운부동산에 잠실리센츠아파트 급전세 물건이 등장하였다. 금액은 5억 6천만원으로 시세보다 저렴한 장점이 있다.

청운공인 대표는 “융자 없는 특급 매물이라 할 수 있겠다”고 말했다. 임대 의뢰인은 “남향이며 확장 공사까지 완료하여 최상의 만족을 줄 수 있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가을 전세 수요가 늘어나면서 잠실아파트 전세 가격도 상승 중이다. 특히 리센츠는 잠실아파트 중에서도 가장 높은 전세 금액을 보이고 있다.

잠실리센츠 아파트는 단지 안에 초·중·고가 있어 겨울방학 이사철에 더 높은 인기가 예상된다.

청운공인 관계자는 “청운공인에만 의뢰된 이 매물의 인기가 예상된다”고 말했다.

문의는 02)425-7222, www.zamsil.com

한국 건설산업의 리더 --> www.dailycons.co.kr

일간건설은 건설업계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언론사 중 하나로 평가받고 있으며, 건설업계의 최신 동향과 정보를 정확하고 신속하게 전달하고 있습니다. 일간건설은 건설업계의 발전과 성장에 기여하고 있으며, 한국건설업계의 리더십을 강화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는 건설전문지 입니다.
일간건설은 한국언론진흥재단의 2023년 언론사 종합평가에서 종합 13위, 건설 1위를 차지하며, 건설 전문 언론사로서의 입지를 공고히 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일간건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

국회일보사 구독자 여러분께 유료화 전환에 대한 안내

한국건설 산의의 리더 일간건설은 그동안 모든 컨텐츠를 무료로 개방해 왔습니다만 오늘부터는 경영합리화의 일환으로 모든 컨텐츠는 유료로 전환 됨을 알려 드립니다.

국회신문사는 신속하고 정확한 기사 제공으로 고품질의 독자여러분의 성원에 보답하도록 하겠습니다. 회원에 가입하는 독자에게는 정가에서 20%에서 270%까지 활인하는 특전을 제공하며 1년 정기구독자는 카드 결재가 가능하며, 2년에서 3년 장기 구독자는 통장입금이나 가상계좌를 통해 결재 하실 수 있습니다.

모든 기사는 기사량의 30%에서 50%만 노출됨을 양지하시기 바랍니다. 추가로 기사를 확인하시려면 회원가입 후에 매체별 연도별로 체크해주시고 구독신청하시고 결재가 확인 되시면 즉시 구독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바로가기
건설업계 뉴스 포커스

하단영역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