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대우건설, 더블역세권 ‘강남역 센트럴 푸르지오시티’ 오피스텔 분양

대우건설, 더블역세권 ‘강남역 센트럴 푸르지오시티’ 오피스텔 분양

  • 기자명 데일리머니
  • 입력 2012.11.26 12:5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용 20~29㎡의 소형으로 구성

▲ 강남역 센트럴 푸르지오시티 오피스텔 조감도

대우건설은 서울 강남구 역삼동 강남역 센트럴 푸르지오시티 오피스텔을 분양중이다.

지하 8층~지상 19층 1개동 총 728실이다. 전용 20~29㎡의 소형으로 구성됐다.

이 단지는 지하철 2호선과 신분당선 환승역인 강남역 1번 출구와 불과 30여m 거리의 초역세권 단지다. 테헤란로와 강남대로가 지나는 강남역사거리에 위치해 있어 교통환경이 좋다.

대규모 사무실이 모여있는 강남역 사거리에 위치해 배후수요가 풍부하다. 사업지 주변에는 편입학원·로스쿨학원, 세무서·세무사 사무실, 삼성타운 등 오피스가 모여있다. 편리한 편의시설을 갖춘다. 4층과 12층에는 입주민들이 회의와 휴식을 취할 수 있는 미팅룸과 비즈니스센터 등이 들어선다.

지하층에는 실별 보관함이 설치되고 무인택배시스템과 자전거 주차장 및 샤워시설이 꾸며진다. 좁은 공간을 넓게 쓸 수 있도록 한 평면설계도 강점이다.

중앙난방으로 실내에 들어서야 할 보일러실과 실외기실을 없앴다. 벽식구조를 도입해 실내에 기둥이 없어 넓게 쓸 수 있다. 창면적을 최대한 확보하고 내부 층고를 높여 개방감을 높였다.

실별 전기냉·난방기를 설치해 간절기에는 개별난방이 가능하도록 했다. 태양광 발전시설을 설치해 에너지 사용량을 줄일 수 있다. 강남역 센트럴 푸르지오 시티 오피스텔의 분양가는 3.3㎡당 평균 1790만원선이다.

대우건설 관계자는 “견본주택 개관 당시 주말 동안 1만여명이 몰렸을 정도로 인기가 좋았다”며 “입지가 좋은 데다 앞서 분양됐던 주변 오피스텔에 비해 분양가가 싸기 때문”이라고 말했다. 입주는 2015년 3월 예정.

분양문의:02-2052-6225

출처: CS프라임

한국 건설산업의 리더 --> www.dailycons.co.kr

일간건설은 건설업계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언론사 중 하나로 평가받고 있으며, 건설업계의 최신 동향과 정보를 정확하고 신속하게 전달하고 있습니다. 일간건설은 건설업계의 발전과 성장에 기여하고 있으며, 한국건설업계의 리더십을 강화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는 건설전문지 입니다.
일간건설은 한국언론진흥재단의 2023년 언론사 종합평가에서 종합 13위, 건설 1위를 차지하며, 건설 전문 언론사로서의 입지를 공고히 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일간건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

국회일보사 구독자 여러분께 유료화 전환에 대한 안내

한국건설 산의의 리더 일간건설은 그동안 모든 컨텐츠를 무료로 개방해 왔습니다만 오늘부터는 경영합리화의 일환으로 모든 컨텐츠는 유료로 전환 됨을 알려 드립니다.

국회신문사는 신속하고 정확한 기사 제공으로 고품질의 독자여러분의 성원에 보답하도록 하겠습니다. 회원에 가입하는 독자에게는 정가에서 20%에서 270%까지 활인하는 특전을 제공하며 1년 정기구독자는 카드 결재가 가능하며, 2년에서 3년 장기 구독자는 통장입금이나 가상계좌를 통해 결재 하실 수 있습니다.

모든 기사는 기사량의 30%에서 50%만 노출됨을 양지하시기 바랍니다. 추가로 기사를 확인하시려면 회원가입 후에 매체별 연도별로 체크해주시고 구독신청하시고 결재가 확인 되시면 즉시 구독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바로가기
건설업계 뉴스 포커스

하단영역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