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리모델링한 대흥빌딩 상가 임대

리모델링한 대흥빌딩 상가 임대

  • 기자명 데일리머니
  • 입력 2013.02.15 09:12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대흥빌딩

대흥산업이 용인 구도심, 용인 터미널 근처에 위치한 대흥빌딩 상가 임대 입주를 공고한다고 밝혔다.

최근 리모델링을 마친 대흥빌딩은 약 1,150㎡(350평)에 2층 건물이며 처인구청 바로 옆에 위치해 있다. 처인구 중앙시장과도 근접하며 용인대, 명지대, 송담대 등 대학과와의 거리도 가까워 대학생들의 왕래도 잦은 곳이다.

빌딩은 유동인구가 많고, 교통의 편리함이 장점인 만큼 음식점, 의류 잡화, 약국 등의 상가 입주도 충분히 가능하며 대학가도 가까운 만큼 카페 등도 인기를 끌 수 있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바로 앞에는 대형 예식장인 오성웨딩홀이 위치 하고 있어 예식 관련 업체가 입주하기에도 적합하다.

용인 부동산 관계자는 “4월 용인 경전철이 개통을 앞두고 있어 수요가 더욱 늘어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고 말했다.

이어 “용인시가 관내 소상공인의 자립기반 구축을 위해 창업과 경영 안정자금을 지원할 것이라 발표함에 따라 업체별 최대 5천만원까지 자금 지원이 가능하다”며, “이번 대흥빌딩 입주가 상가 입주 및 창업을 고민하고 있으나 자금이 문제인 상인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임대와 관련된 문의사항은 전화(031-321-2441, 010-3481-9599)로 확인할 수 있다.

한국 건설산업의 리더 --> www.dailycons.co.kr

일간건설은 건설업계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언론사 중 하나로 평가받고 있으며, 건설업계의 최신 동향과 정보를 정확하고 신속하게 전달하고 있습니다. 일간건설은 건설업계의 발전과 성장에 기여하고 있으며, 한국건설업계의 리더십을 강화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는 건설전문지 입니다.
일간건설은 한국언론진흥재단의 2023년 언론사 종합평가에서 종합 13위, 건설 1위를 차지하며, 건설 전문 언론사로서의 입지를 공고히 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일간건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

국회일보사 구독자 여러분께 유료화 전환에 대한 안내

한국건설 산의의 리더 일간건설은 그동안 모든 컨텐츠를 무료로 개방해 왔습니다만 오늘부터는 경영합리화의 일환으로 모든 컨텐츠는 유료로 전환 됨을 알려 드립니다.

국회신문사는 신속하고 정확한 기사 제공으로 고품질의 독자여러분의 성원에 보답하도록 하겠습니다. 회원에 가입하는 독자에게는 정가에서 20%에서 270%까지 활인하는 특전을 제공하며 1년 정기구독자는 카드 결재가 가능하며, 2년에서 3년 장기 구독자는 통장입금이나 가상계좌를 통해 결재 하실 수 있습니다.

모든 기사는 기사량의 30%에서 50%만 노출됨을 양지하시기 바랍니다. 추가로 기사를 확인하시려면 회원가입 후에 매체별 연도별로 체크해주시고 구독신청하시고 결재가 확인 되시면 즉시 구독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바로가기
건설업계 뉴스 포커스

하단영역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