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한화 건설부문, 임직원 '100일 챌린지' 프로그램 운영'…"건강한 조직문화 조성"

한화 건설부문, 임직원 '100일 챌린지' 프로그램 운영'…"건강한 조직문화 조성"

  • 기자명 한영주 기자
  • 입력 2023.11.13 10:4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화 제공)
(한화 제공)

 

 한화 건설부문이 건강한 조직문화 조성을 위해 '도전! 100일 챌린지(100days Great Challenge)를 운영한다고 13일 밝혔다.

회사 측에 따르면 100일 챌린지는 임직원이 자유롭게 도전과제를 설정하고 100일간 꾸준히 목표를 달성하며 성장기회를 발굴하도록 지원하는 조직문화 개선 프로그램으로, 내년 1월 중순까지 진행한다.

사내 시스템을 이용해 주간 단위로 활동내용과 인증사진을 등록하는 방식이다.

이번 프로그램에 참여하는 임직원 60여 명은 ‘하루 30분 운동’ 등 건강에 대한 활동, 직무관련 학습 및 자격증 취득 등 자기계발, 독서 후 독후감을 작성하는 인문교양 영역 등을 도전과제로 선정했다고 전했다.

회사 관계자는 "100일간 도전에 참여한 임직원을 격려하고 목표 성취 동기를 부여하기 위해 다양한 상품을 지급할 예정"이라며 "목표달성이 우수한 임직원들을 선발해 추가적인 상품을 제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화 건설부문은 즐겁게 일할 수 있는 직장 분위기를 조성하기 위해 ‘건설현장 찾아가는 간식차’와 ‘임직원 사진공모전’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전개하고 있다고 부연했다.

 

한국 건설산업의 리더 --> www.dailycons.co.kr

일간건설은 건설업계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언론사 중 하나로 평가받고 있으며, 건설업계의 최신 동향과 정보를 정확하고 신속하게 전달하고 있습니다. 일간건설은 건설업계의 발전과 성장에 기여하고 있으며, 한국건설업계의 리더십을 강화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는 건설전문지 입니다.
일간건설은 한국언론진흥재단의 2023년 언론사 종합평가에서 종합 13위, 건설 1위를 차지하며, 건설 전문 언론사로서의 입지를 공고히 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일간건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

국회일보사 구독자 여러분께 유료화 전환에 대한 안내

한국건설 산의의 리더 일간건설은 그동안 모든 컨텐츠를 무료로 개방해 왔습니다만 오늘부터는 경영합리화의 일환으로 모든 컨텐츠는 유료로 전환 됨을 알려 드립니다.

국회신문사는 신속하고 정확한 기사 제공으로 고품질의 독자여러분의 성원에 보답하도록 하겠습니다. 회원에 가입하는 독자에게는 정가에서 20%에서 270%까지 활인하는 특전을 제공하며 1년 정기구독자는 카드 결재가 가능하며, 2년에서 3년 장기 구독자는 통장입금이나 가상계좌를 통해 결재 하실 수 있습니다.

모든 기사는 기사량의 30%에서 50%만 노출됨을 양지하시기 바랍니다. 추가로 기사를 확인하시려면 회원가입 후에 매체별 연도별로 체크해주시고 구독신청하시고 결재가 확인 되시면 즉시 구독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바로가기
건설업계 뉴스 포커스

하단영역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