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옥윤선아이디어그룹, 태국 다이아몬드 타워에 ‘3D Lighting’ 기술 적용 계약 체결

옥윤선아이디어그룹, 태국 다이아몬드 타워에 ‘3D Lighting’ 기술 적용 계약 체결

  • 기자명 한영주
  • 입력 2017.11.14 21:1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옥윤선아이디어그룹, 태국 다이아몬드 타워에 ‘3D Lighting’ 기술 적용 계약 체결

옥윤선아이디어그룹이 태국 파타야 지역에 건설 중인 다이아몬드 타워에 ‘3D Lighting’ 기술이 접목된 인테리어를 시공하는 계약을 체결했다고 14일 밝혔다.

 
3D Lighting은 ‘공중입체조명’이라는 뜻으로 간접 혹은 무드 조명 기술이다. 주변을 밝혀주는 형광등이나 LED 혹은 레이저와 같은 직진성을 가진 빛과는 달리 마치 공중에 떠있는 듯한 효과를 가져다준다.

이와 같은 조명 기술은 신성시하는 조형물 뒤편에 후광과 같은 효과를 표현할 수 있으며, 사인간판 시장에는 고객들에게 독특하고 이색적인 효과로 간판을 어필할 수 있다.

특히 각광 받고 있는 인테리어 시장은 은은한 분위기로 주변을 밝히는 조명이 아닌 카페나 레스토랑 같은 곳에서 무드 조명으로 활용되고 있다.

옥윤선아이디어그룹은 3D Lighting 기술을 인테리어 시장에서 호텔이나, 모텔, 오피스텔 같은 단기 임대업의 벽면 인테리어로써 활용 분야를 넓혀가는 중이라며 이는 곧 건축 인테리어에서 LED를 활용한 무드조명이 성행하고 시장이 활발해 3D Lighting 사업 확장을 위한 것으로 풀이된다고 밝혔다.

또한 옥윤선아이디어그룹은 태국 해외 바이어와의 매칭을 이뤄 태국 현지 파타야 지역에 건설 중인 40층 400세대의 대형 오피스텔인 다이아몬드 타워에 인테리어 시공을 협약해 시장 진입에 어려움이 없을 것으로 판단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한국 건설산업의 리더 --> www.dailycons.co.kr

일간건설은 건설업계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언론사 중 하나로 평가받고 있으며, 건설업계의 최신 동향과 정보를 정확하고 신속하게 전달하고 있습니다. 일간건설은 건설업계의 발전과 성장에 기여하고 있으며, 한국건설업계의 리더십을 강화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는 건설전문지 입니다.
일간건설은 한국언론진흥재단의 2023년 언론사 종합평가에서 종합 13위, 건설 1위를 차지하며, 건설 전문 언론사로서의 입지를 공고히 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일간건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

국회일보사 구독자 여러분께 유료화 전환에 대한 안내

한국건설 산의의 리더 일간건설은 그동안 모든 컨텐츠를 무료로 개방해 왔습니다만 오늘부터는 경영합리화의 일환으로 모든 컨텐츠는 유료로 전환 됨을 알려 드립니다.

국회신문사는 신속하고 정확한 기사 제공으로 고품질의 독자여러분의 성원에 보답하도록 하겠습니다. 회원에 가입하는 독자에게는 정가에서 20%에서 270%까지 활인하는 특전을 제공하며 1년 정기구독자는 카드 결재가 가능하며, 2년에서 3년 장기 구독자는 통장입금이나 가상계좌를 통해 결재 하실 수 있습니다.

모든 기사는 기사량의 30%에서 50%만 노출됨을 양지하시기 바랍니다. 추가로 기사를 확인하시려면 회원가입 후에 매체별 연도별로 체크해주시고 구독신청하시고 결재가 확인 되시면 즉시 구독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바로가기
건설업계 뉴스 포커스

하단영역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