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포스코이앤씨, '오티에르' 브랜드 전용 음료·음악 개발

포스코이앤씨, '오티에르' 브랜드 전용 음료·음악 개발

  • 기자명 조해림 기자
  • 입력 2023.11.20 09:45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티에르 브랜드 전용 커피(Flore)./포스코이앤씨 제공
오티에르 브랜드 전용 커피(Flore)./포스코이앤씨 제공

 

 포스코이앤씨가 아파트 하이엔드 브랜드인 '오티에르'의 시그니처 음료와 음악을 개발했다고 20일 밝혔다.

개발한 음료는 커피(Flore)와 차(Moon) 두 종류다. 커피 플로르(Flore)는 꽃과 풍요의 여신인 Flore에서 이름을 따왔으며, 앤트러사이트와 포스코이앤씨가 공동개발했다.

차 문(Moon)은 제로웨이스트 홍보대사로도 활동하고 있는 유현수 셰프가 이끄는 '두레유'와 공동개발했다.

이와 함께 작곡가이자 연주자인 정재일 음악감독과 함께 오티에르 브랜드 시그니처 음악인 '포 오티에르(For Hauterre)'도 개발했다.

음악 포 오티에르(For Hauterre)는 새벽부터 밤까지 오티에르에서 보내는 하루라는 서사를 품고 있으며, 더샵갤러리2.0의 1층 웰컴 홀에서 들어볼 수 있다.

또 더샵갤러리 4층에는 정재일 감독의 플레이리스트를 감상할 수 있는 장소도 마련돼 있다.

포스코이앤씨 관계자는 "더샵갤러리 1층 공간에서 오티에르 향기와 음악, 음료를 즐기면서 오티에르의 고품격 브랜드 분위기를 떠올리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어 "많은 분들이 더샵갤러리에 방문하셔서 고객이 머무는 고품격 주거공간을 넘어 공간 속에서 느낄 수 있는 오감의 만족까지 생각하는 오티에르의 세심한 품격을 경험하시길 바란다"고 부연했다.

 

한국 건설산업의 리더 --> www.dailycons.co.kr

일간건설은 건설업계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언론사 중 하나로 평가받고 있으며, 건설업계의 최신 동향과 정보를 정확하고 신속하게 전달하고 있습니다. 일간건설은 건설업계의 발전과 성장에 기여하고 있으며, 한국건설업계의 리더십을 강화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는 건설전문지 입니다.
일간건설은 한국언론진흥재단의 2023년 언론사 종합평가에서 종합 13위, 건설 1위를 차지하며, 건설 전문 언론사로서의 입지를 공고히 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일간건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

국회일보사 구독자 여러분께 유료화 전환에 대한 안내

한국건설 산의의 리더 일간건설은 그동안 모든 컨텐츠를 무료로 개방해 왔습니다만 오늘부터는 경영합리화의 일환으로 모든 컨텐츠는 유료로 전환 됨을 알려 드립니다.

국회신문사는 신속하고 정확한 기사 제공으로 고품질의 독자여러분의 성원에 보답하도록 하겠습니다. 회원에 가입하는 독자에게는 정가에서 20%에서 270%까지 활인하는 특전을 제공하며 1년 정기구독자는 카드 결재가 가능하며, 2년에서 3년 장기 구독자는 통장입금이나 가상계좌를 통해 결재 하실 수 있습니다.

모든 기사는 기사량의 30%에서 50%만 노출됨을 양지하시기 바랍니다. 추가로 기사를 확인하시려면 회원가입 후에 매체별 연도별로 체크해주시고 구독신청하시고 결재가 확인 되시면 즉시 구독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바로가기
건설업계 뉴스 포커스

하단영역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