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원희룡, 검단 아파트 보상한 합의에 "하루 속히 상처 치유되길"

원희룡, 검단 아파트 보상한 합의에 "하루 속히 상처 치유되길"

  • 기자명 한영주 기자
  • 입력 2023.11.28 18:23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NS 갈무리)
(SNS 갈무리)

 

 원희룡 국토교통부 장관이 지난 4월 발생한 인천 검단아파트 지하주차장 붕괴 사고에 따른 보상안이 합의된 것과 관련해 입주예정자들의 상처가 빨리 치유되기를 염원했다.

원 장관은 28일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붕괴사고에 따른 보상(안)이 오늘 드이어 합의됐다"며 "충격적인 사고 이후 입주예정자 분들이 겪은 불안과 상처는 이루 말할 수 없을 것"이라고 적었다.

아울러 "다시 한 번 위로의 말씀을 드리며 합의가 도출된만큼 하루속히 상처가 치유되기를 바라고 국토교통부는 입주예정자 분들이 안전한 집에 입주하실 때까지 합의 사항이 신속하고 정확하게 이행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부연했다.

 

한국 건설산업의 리더 --> www.dailycons.co.kr

일간건설은 건설업계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언론사 중 하나로 평가받고 있으며, 건설업계의 최신 동향과 정보를 정확하고 신속하게 전달하고 있습니다. 일간건설은 건설업계의 발전과 성장에 기여하고 있으며, 한국건설업계의 리더십을 강화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는 건설전문지 입니다.
일간건설은 한국언론진흥재단의 2023년 언론사 종합평가에서 종합 13위, 건설 1위를 차지하며, 건설 전문 언론사로서의 입지를 공고히 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일간건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

국회일보사 구독자 여러분께 유료화 전환에 대한 안내

한국건설 산의의 리더 일간건설은 그동안 모든 컨텐츠를 무료로 개방해 왔습니다만 오늘부터는 경영합리화의 일환으로 모든 컨텐츠는 유료로 전환 됨을 알려 드립니다.

국회신문사는 신속하고 정확한 기사 제공으로 고품질의 독자여러분의 성원에 보답하도록 하겠습니다. 회원에 가입하는 독자에게는 정가에서 20%에서 270%까지 활인하는 특전을 제공하며 1년 정기구독자는 카드 결재가 가능하며, 2년에서 3년 장기 구독자는 통장입금이나 가상계좌를 통해 결재 하실 수 있습니다.

모든 기사는 기사량의 30%에서 50%만 노출됨을 양지하시기 바랍니다. 추가로 기사를 확인하시려면 회원가입 후에 매체별 연도별로 체크해주시고 구독신청하시고 결재가 확인 되시면 즉시 구독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바로가기
건설업계 뉴스 포커스

하단영역

ND소프트